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순교자의 기도!!

chajchul 2024. 8. 30. 22:02


     ♧ 순교자의 기도!!


루마니아가 공산주의국가로 종교의 자유가 금지되어 있을 때 리차드 범브랜드 목사님은 꿋꿋이 복음을 전하다 사모님과 함께 지하 감옥으로 끌려갔습니다.

수년간 다행히 목숨은 잃지 않고 감옥 생활을 마친 후 세상에 나왔지만 감옥에서 워낙 심한 고문을 당했기에 사람들은 목사님을 ‘살아있는 순교자’라고 불렀습니다.

2년 만에 처음 면회 온 아들에게 전한 말도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예수님을 꼭 믿어야 한다”라는 믿음에 대한 당부였습니다.

목사님이 힘든 감옥 생활을 견디고 다시 나올 수 있었던 것은 기도 덕분인데 너무나 힘든 고초를 겪을 때마다 이런 기도를 계속해서 반복해 드렸습니다.

“하나님, 제 몸에 붙어있는 뼈가 없고, 남아 있는 살이 없고, 화상과 구멍이 수십 군데나 나 있습니다. 더 이상 버틸 힘이 없지만 그래도 지금 저보다 저들에게 주님이 더욱 필요합니다.

저에게 침묵하시고 계실지라도 이 믿음이 저를 살게 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기뻐할 수 있습니다. 끝까지 이길 수 있게 도와주세요.” 세상 끝날 까지 붙잡고 있어야 할 것은 주님의 손이며,

은혜를 구하는 기도입니다. 어렵고 힘든 가운데 더욱 주님의 은혜를 구하며 또 지금도 고통 받고 있는 모든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반드시 주님께서 좋은 것으로 채워주십니다.

* 기도: 주님! 어떤 어려움이나 고통도 능히 감당할 수 있는 강한 믿음을 주소서.

* 묵상: 알고 있는 순교자의 후손에게 감사와 사랑을 표현합시다. /김장환 목사

『 그들이 돌로 스데반을 치니 스데반이 부르짖어 이르되 주 예수여 내 영혼을 받으시옵소서 하고 』(행7:59)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우울증으로 자살한 우울증 전문의!!  (0) 2024.09.01
♧ 순교하는 마음!!  (0) 2024.08.31
♧ 서쪽 하늘 붉은 노을!!  (0) 2024.08.29
♧ 삶에 말씀 심기!!  (1) 2024.08.28
♧ 말씀 적용!!  (2) 2024.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