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지혜탈무드

♡ 악한 영들은 소리를 두려워 합니다!! ♡

chajchul 2025. 1. 4. 22:02

♡ 악한 영들은 소리를 두려워 합니다!! ♡



악한 영들은 소리를 싫어합니다. 특히 그리스도인들이 기도소리와 찬양의 소리를 아주 싫어합니다. 그것은 그 소리 가운데 영적인 힘과 능력이 흘러나오기 때문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어렸을 때 이 아이들은 영안이 열려 있었습니다. 집회 가운데에 주님의 임하심과 기름부음의 역사가 강했기 때문에 아이들은 그러한 예배에 항상 참석하다보니 그러한 분위기에 익숙해 있었고,

영적으로도 예민해지게 되었습니다. 어른들의 눈에 안수를 하면 별 변화가 일어나지 않았지만 아이들에게 기도를 해주면 영안이 열리는 일이 곧잘 있었습니다.

그것은 아이들의 눈이 아직 악한 것들을 별로 보지 않고 순수하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우리 아이들은 영안이 열려서 천사를 보고 귀신을 보곤 했습니다. 천국을 보기도 하고 지옥을 보기도 했습니다.

아직 말을 잘 하지 못해서 표현하는 것이 어려울 때였기 때문에 그들이 보고 온 천국과 지옥의 모습을 그림으로 그리곤 하였습니다. 찬양을 하면 천사들이 춤을 추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화를 내거나 아플 때는 귀신들이 많이 와서 움직이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우리 집에는 찬양을 틀어놓고 있을 때가 많습니다. 나는 그것이 영적인 분위기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하루는 아들인 주원이가 말했습니다. "아빠..시끄럽대요.찬양 소리를 껐으면 좋겠대요." 나는 물었습니다.

"누가 그러는데?" "저기 방구석에 있는 시커먼 옷을 입고 있는 애들이 그래요.시끄럽다고 귀를 막고 있어요. 머리가 아파 죽겠대요.그러니까 얼른 찬양 소리가 나지 않게 해 달래요."

나는 대답했습니다. "음,그건 귀신들이란다.그럼 찬양 소리를 더 크게 해야지.. 이 집에는 주님의 영만 충만해야 하니까.."

그러면서 나는 찬양의 볼륨을 높였습니다. 그러자 다시 주원이가 말했습니다. "아빠..걔네들이 못 살겠다고 가 버렸어요."

그처럼 악한 영들은 찬양의 소리를 싫어합니다. 기도와 하나님의 말씀을 큰 소리로 선포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영적으로 약하고 마음이 여리고 자주 상처를 받고 눌리는 이들은 대체로 목소리가 약합니다.

발성의 훈련이 잘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말도 분명하지 않고 우물거리며 큰 소리로 기도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고 찬송을 불러도 입술만 달싹거립니다.

이러한 이들은 대체로 능력이 부족합니다. 담대함이 부족하며 의지가 약합니다. 그들은 주님을 모시고 있고 능력의 말씀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자기 안에만 있을 뿐 바깥에 영향력을 행사하지 못합니다. 소리가 약한 사역자들은 요란한 것을 싫어합니다. 그들은 묵상과 차분한 가르침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영적 전쟁에서 유능하지 않습니다. 아주 성품이 부드럽고 착한 사람들만 다룰 수 있을 뿐 강하고 거친 이들을 다룰 수 없습니다. 악한 영들은 소리를 두려워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큰 소리로 복음을 선포하고 큰 소리로 기도하며 큰 소리로 신앙을 고백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한 선포와 외침은 악한 자들의 집을 무너뜨리는 것입니다.

오늘날 교회가 너무나 조용하고 그리스도인들의 모임이 너무나 조용하기 때문에 악한 영들은 별로 위협을 느끼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인들이 소리를 회복하게 된다면 그들은 큰 고통을 느끼게 될것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이 큰 소리로 방언으로 기도할 때 악한 영들은 마치 몇 만볼트의 고압전류에 접촉한 것처럼 고통을 느낍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두려워서 그러한 이들의 곁에 잘 오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리스도인들은 영적 승리를 위해 그들이 가지고 있는 진리를 큰 소리로 선포해야 합니다. 악한 영들과 싸울 때도 큰 소리로 꾸짖는 것이 좋습니다. 흥분하고 욕을 하고..할 필요는 없지만 큰 소리의 꾸짖음은 그들의 기를 죽게 합니다.

자신 있게 담대하게 큰 소리로 악한 영을 꾸짖으십시오.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그들을 대적하고 꾸짖으며 내쫓으십시오. 그들에게 호통을 치십시오.

그것은 그들에게 충격을 줍니다. 강한 영적인 용사가 되기 위하여 발성을 훈련하십시오. 당신이 큰 소리로 기도하는것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이미 당신의 영이 눌려 있거나 악한 영들에게 속고 있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사람들의 안에 있는 악한 영들은 쫓겨 가기가 싫어서 큰 소리로 발성기도하는 것에 대한 불쾌감을 그 사람에게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것은 악한 영들의 작전에 속하는 것입니다. 큰 소리로 외치는 이들은 무식하고 천박한 사람들이 아닙니다. 성경에는 부르짖어서 기도하라는 많은 명령이 있으며,

다윗이나 모세나 세례 요한과 같은 하나님의 사람들은 큰 소리로 부르짖어 기도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이름과 은총으로 구속함을 받은 이들은 그 주의 은혜와 영광을,

큰 소리로 외칠 때 그 심령에 놀라운 감격과 행복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의 영은 강건해지며 그는 하나님의 임재와 권능으로 가득 채워지게 됩니다. 당신의 영혼을 강건하게 하기 이하여 큰 소리,분명한 발성을 훈련하십시오.

크고 강하게 외쳐서 기도 하십시오. 강하고 분명한 소리에 익숙해질수록 당신은 점점 더 강한 영력과 자신감을 얻을 것이며 영적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게 될것입니다.할렐루야. 출처 : 정원 목사님의 대적기도의 적용원리 中...

정원 목사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