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1/24 4

♧ 철수의 반성문!!

♧ 철수의 반성문!! 철수가 수업시간에 졸다가 선생님께 들켜서 벌을 서고, 반성문을 쓰게 되었다. "선생님, 잘못했습니다. 정신을 똑바로 차려도 잘 모를텐데, 졸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실은 제가 얼마 전부터 신문을 돌리느라고 새벽4시에 일어나 보급소에 가서 200부를 타다가 7시까지 뛰어야 다 돌립니다. 아직 일에 익숙치 못하여 더욱 힘이 들었는지, 오늘 아침엔 코피까지 쏟았습니다. 땀을 많이 흘려 탈진해서, 기운이 없어져 졸음이 왔나 봅니다. 다시는 졸지 않도록 주의를 단단히 하겠습니다."반성문을 읽으시는 호랑이 선생님의 두 눈에 뜨거운 이슬이 맺혔다. "철수야, 어릴 때 고생은 금을 주고라도 산단다. 철수, 하이팅!"* 금언: 비바람에 시달린 나무가 강하다./한태완『 그들이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

생명의 샘터 2025.01.24

♡ 사랑의 욕구를 거절하라1!! ♡

♡ 사랑의 욕구를 거절하라1!! ♡ 우리는 다른 이들에게 사랑받을 것을, 위로받고 격려받는 것을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지옥에서 사는 비결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다른 이들에게 자주 사랑을 고백하고 위로하고 격려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천국에서 사는 비결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타락을 한 상태에서 태어나기 때문에 그 타락의 후유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나 다 자신이 세상의 중심에 있기를 원하고 높임받기를 원하고 사랑받고 귀히 여김을 받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것을 당연히 여기며 그러한 본능이 지옥으로부터 오는 것인 줄을 알지 못합니다. 사랑받기 원하는 것은 우주에 있는 블랙홀과 같은 것입니다. 블랙홀은 지옥의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랙홀은..

지혜탈무드 2025.01.24

< 나의 십자가의 의미...!! >

나의 십자가의 의미큐티와 말씀 읽기그리스도께서 약하심으로 십자가에 못 박히셨으나 오직 하나님의 능력으로 살으셨으니 우리도 저의 안에서 약하나 너희를 향하여 하나님의 능력으로 저와 함께 살리라 ( 고린도후서 13:4 )해피와 생각하기모모야! 너의 연약함으로 걱정하지마라. 부족하다고 낙망하지마라.너의 연약함은 나를 부르고 있다. 나는 너의 연약함을 통해 일했고 일할거야.네가 쓰러져있지않고 네 연약함을 있는 그대로 내게 고백할때~나는 일할거란다. 너의 십자가의 의미는...너의 연약함을 통해 내가 일하겠다는 약속이다.사랑한다.큐티와 실천하기약함을 고백하고 주님께 맡깁시다

묵상그림QT 2025.01.24

♡ 유기체와 조직체 교회!! ♡

♡ 유기체와 조직체 교회!! ♡ 유기체란 살아있는 생명체를 일컫는 말입니다. 이에 반해 생명이 없는 무기체를 사람들은 종종 딱딱하게 굳은 조직체로 부르기도 하지요.그래서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는 살아있는 유기체로서 예수님이 그 몸의 머리가 되시고, 구원받은 성도들은 모두가 지체입니다.그런데 우리 몸에는 손과 발과 폐와 간 같은 많은 지체가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가 다 귀중합니다. 중요도의 차이가 없고 모두가 다 동등하고 상호보완적입니다. 그러니 몸속에는 분쟁이 있을 리 없습니다. 모든 지체가 다 각자의 기능을 발휘해서 서로를 돌보도록 지음 받았기 때문입니다.그리스도의 몸인 교회도 마찬가지입니다. 교회가 유기체일 때 구원받은 모든 성도는 다 귀중하고 동등하며 상호보완적입니다. 몸의 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