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하나님을 미소짓게 하는 것 3! ♥

chajchul 2014. 9. 1. 08:53


     ♥ 하나님을 미소짓게 하는 것 3! ♥


▶ 하나님께 기쁨을 드리면 우리의 마음도 기쁨으로 가득 차게 된다. 어머니는 나를 위해 요리해주는 것을 좋아하셨다.

내가 케이(Kay)와 결혼했을 때에도 우리가 부모님 댁에 방문하면 어머니는 아주 기가 막힌 요리를 손수 만들어주시곤 하셨다.

어머니의 커다란 기쁨 가운데 하나가 자녀들이 어머니가 준비한 음식을 먹고 즐거워하는 것을 보시는 것이었다. 어머니가 만든 음식을 먹는 것을 즐거워하면 할수록 어머니는 더 기뻐하셨다.

그뿐 아니라 우리도 음식을 먹으며 즐거움을 표현하여 어머니를 기쁘게 하는 것을 좋아했다. 이렇게 함으로써 모두가 기뻐할 수 있었다.

나는 어머니가 만들어주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극찬을 하고 어머니에게 찬사를 보냈다. 나는 음식을 즐길 뿐 아니라 어머니를 기쁘게 해드리려고 했다. 모두에게 기쁨이었다.

예배도 역시 이와 같은 상호 작용을 한다.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해주신 것들에 기뻐하고 우리가 그 즐거움을 하나님께 표현할 때 하나님 또한 기뻐하신다. 그리고 이는 우리에게 더 큰 기쁨을 준다.

『 사람아 주께서 선한 것이 무엇임을 네게 보이셨나니 여호와께서 네게 구하시는 것이 오직 공의를 행하며 인자를 사랑하며 겸손히 네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것이 아니냐 』(미 6:8)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