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손에 뭍은 핏자국!! ♥

chajchul 2014. 11. 30. 00:42


     ♥ 손에 뭍은 핏자국!! ♥


로버트 제프리 박사는 키가 크고 회색빛 머리에 눈빛이 날카로우며 귀족적품위를 지닌 왕자와 같은 외모를 지녔습니다.

그는 청년 시절 극동지역에 그리스도의 왕국을 전파하기 위해 사치와 안락을 등지고 떠났습니다. 그는 여러 미복음화 지역에 교회를 세우는 일에 자신의 장년기를 불태웠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은퇴하는 나이가 되었을 때, 제프리는 이상한 꿈을 꾸었습니다.

“그것은 무시무시한 꿈이었습니다. 꿈속에서, 집에 있었던 나는 법을 피해 도망하고 있었습니다. 나의 손에는 사람의 핏자국이 묻어 있었기에 나는 두려움에 가득 차서 목숨을 걸고 뛰었습니다.

주위에는 하얀 눈이 쌓여 있었습니다. 나는 잠깐 멈추고 손에서 핏자국을 닦아내려고 애썼습니다. 그러다 꿈에서 깨어나 외쳤습니다.

‘주 예수님, 이 꿈은 무슨 뜻입니까? 저는 당신이 두렵지 않고, 당신에게서 도망치고 있지도 않습니다. 저의 손에는 핏자국도 전혀 없습니다. 저는 당신의 보혈로 눈보다 더 희게 씻겨져 있습니다 .’

그 때 에스겔 3:17절의 성경 말씀이 생각났습니다. 이것이 나의 손에 있던 핏자국이었습니다. 불멸하는 영혼의 피가 나에게 전도하고 빚을 갚으라고, 경고하며, 본분을 다하라고 요구하고 있었습니다 .”

그 후 로버트 제프리는 네덜란드 령 원주민들에게 가서 복음을 위한 새로운 개척지를 열어놓다가 제2차 대전 중 일본인에게 잡혀 셀레베스에 있는 포로 수용소에서 죽었습니다.

『가령 내가 악인에게 말하기를 너는 꼭 죽으리라 할 때에 네가 깨우치지 아니하거나 말로 악인에게 일러서 그 악한 길을 떠나 생명을 구원케 하지 아니하면 그 악인은 그 죄악 중에서 죽으려니와 내가 그 피 값을 네 손에서 찾을 것이라 』(겔 3:18)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