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믿음

☆ 가장 행복한 사람!! ☆

chajchul 2016. 5. 8. 09:00

     ☆ 가장 행복한 사람!! ☆

부유한 힌두교 가정에 태어나 기독교로 개종한 "선다 싱"은 한 때 그리스도를 전하다가 네팔에 있는 감옥에 갇힌 적이 있습니다.

그 때 그는 바울과 비슷한 처지가 되어 다른 죄수들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러자 그곳 관리들이 그의 손과 발을 묶고 옷을 벗긴 후 썪은 물이 있는 냄새나는 독방에 감금 시켰습니다.

그의 몸에 거머리가 붙어 피를 빨았습니다. 그래도 그는 하나님을 향해 소리를 높여 찬양했습니다. 그의 고소자가 간수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이사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는 그가 받는 고통에도 불구하고 매우 행복해하는 것 같소." 그러자 간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미쳤음에 틀림없소."그리고 나서 간수는 그곳 관리자를 찾아갔습니다. 우리가 그의 설교를 중단하고 형벌을 주었지만 그는 오히려 그의 "행복감"만 증가시켰습니다.

그 말을 들은 관리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미친놈이다.당장 석방시켜라."
우리에게 복을 주시는 분은 하나님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생명을 주셨고, 햇빛과 맑은 공기, 그리고 때를 따라 내리는 적당한 비를 주셨습니다.

수고함으로 일용할 양식도 얻게 하셨으며 우리에게 은총을 주셨습니다. 우리가 누리는 특별한 은총은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구원의 은혜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어떤 수고를 하여 그 댓가로 받은 것이 아니라 단지 예수님을 믿음으로 얻게 되는 선물입니다.

 

"하나님을 알고 죄를 용서 받은 사람이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한 어거스틴의 말처럼 하나님의 자녀가 된 우리는 이미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 퍼온 글 -

"여호와 우리 주여 주의 이름이 온 땅에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주의 영광을 하늘 위에 두셨나이다"(시 8:1)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믿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생의 적과 싸우라!! ♣  (0) 2016.06.03
♧ 영생의 약속!! ♧  (0) 2016.05.22
♠ 기초의 차이! ♠  (0) 2016.04.27
♣ 나는 죽어도 예수를 믿습니다!! ♣  (0) 2016.04.17
♤ 최선의 삶을 살고 있는가!! ♤  (0) 2016.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