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믿음

♣ 나는 죽어도 예수를 믿습니다!! ♣

chajchul 2016. 4. 17. 08:58

     ♣ 나는 죽어도 예수를 믿습니다!! ♣

나는 죽어도 예수를 믿습니다!

일제시대 때에 만주 연길현에 종성동이란 마을이 있었는데 이곳은 함경북도 종성 사람들이 개척한 동리로 100여 명이 거주하고 있었으며 침례교회도 하나 있었다.

그런데 1939년 11월 어느 날 해가 질 무렵, 공산당원들이 이 마을을 습격하고는 교인과 동리 사람들을 예배당에 몰아 넣고는 불신자는 좌편에 교인들은 우편에 갈라 서라고 명령했다.

이 때에 한씨 부인이 "나는 죽어도 예수를 믿는다!"고 하고는 우열로 나서자, 너도 나도 60여 명의 교인들의 이에 따라 나섰다.

그러자 공산당원들은 이 교회를 시무하고 계시던 김영진 목사를 끌어다가 완전히 옷을 벗겨 쇠사슬로 결박한 다음 교인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면도날을 들고는 발목으로부터 가죽을 벗기기 시작했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칼을 목에 대고 "너 이래도 예수를 믿겠느냐?"고 다짐시킬 때에 김 목사는 "나는 예수 믿습니다. 나는 예수 믿습니다."하며 '예수, 예수'할 때에 공산당원들은 그의 생식기까지 잘랐다.

이 때에 김 목사는 숨이 끊어지고 말았는데 독이 오른 공산당원들은 "너희들도 예수 믿는 것을 포기하지 않으면 이렇게 죽이겠다."고 소리 소리 쳤다.

그러나 어느 한 사람 배교하는 자 없이 모두 엎드려 울부짖어 기도했다고 한다. 이와 같은 사실은 김영진 목사 후임으로 종성교회에 부임했던 한기춘 목사가 증언한 내용인데 말세에 이와 같은 때가 이르리니 죽도록 충성하라고 주님은 교훈하고 계신다.

『 또 내가 들으니 하늘에서 음성이 나서 가로되 기록하라 자금 이후로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 하시매 성령이 가라사대 그러하다 저희 수고를 그치고 쉬리니 이는 저희의 행한 일이 따름이라 하시더라 』(계 14:13)


 




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