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천국과 지옥

제26장.. 예수님의 예언

chajchul 2017. 5. 23. 18:21

    

 

  정말 지옥은 있습니다!

   메어리 캐더린 백스터

 

제26장.. 예수님의 예언

 

예수님이 처음 내게 나타나셨을 때 이런 말씀을 하셨다.

 

"캐더린, 너는 나와같이 지옥을 동행하도록 아버지에 대하여

알았으면 하는 많은 것들을 너에게 보여 주겠다.

또한 너에게 어떤 것을 책으로 기록해야 하는지를 말해 주겠으며

이 기록들은 천국과 지옥에 대한 진실한 기록이 될 것이니라.

나의 영이 영생과 심판, 사랑, 죽음과 생명에 대한 비밀들을 너에게 보여 줄 것이니라."

 

다음은 이 세상에 길 잃은 자에게 보내시는 주님의 메시지 입니다.

 

"나는 너희가 지옥에 가는 것을 원치 않노라.

나는 사람들을 나의 기쁨을 위하여,  그리고 나와의 교제를 위하여 지었느니라.

너희는 나의 창조이며 나는 너희를 사랑하노라.

부를만한 때에 나를 부르라.

내가 듣겠고 응답하겠노라.

나는 너희 죄를 사하며 축복하기 원하노라."

 

거듭난 자들에게 주께서 말씀하십니다.

 

"너희는 모이기를 폐하지 말라.

함께 모여서 기도하고 나의 말씀을 공부하길 원하노라.

거룩한 가운데 나를 섬기기 원하노라."

 

주께서 각 교회와 민족들에게 말씀하십니다.

 

"나의 천사들이 구원받은 후사들과

앞으로 구원받을 후사들을 위하여 싸우느니라.

나는 변함이 없느니라.

나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니라.

나를 찾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성령을 부어줄 것이다.

너희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나는 그들 중에 큰 일을 행할 것이니라."

 

만일 당신이 아직 구원을 받지 못하였거든

지금 당장 시간을 내시어 주님 앞에 무릎을 꿇고

여러분의 죄를 사하시도록 그 분의 자녀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희생을 치루더라도 당신은 지금

천국을 여러분의 영원한 집으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지옥은 끔찍한 장소입니다.

지옥은 정말로 있습니다.

 

 

맺는 말

 

저는 다시 한 번 여러분이 읽으신 것들이 사실임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지옥은 정말로 존재하며 영원히 불로 고난받는 장소입니다.

마찬가지로 천국도 정말 존재하며 영원한 여러분의 집이 될 수 있는 곳입니다.

 

나는 하나님의 종이 되어 내 자신을 주 예수 그리스도가 인도하시는 대로

완전히 맡겼으며 주님이 내게 보여주시고 들려주신 모든 내용을 여기에 다 기록하였습니다.

 

가장 좋은 결과를 맺기 위해서는 이 책을 읽으시면서

다음에 나오는 성경구절들을 같이 읽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영광을 위하여 이 책이 쓰여지길 기도합니다.

ㅡ 메어리 캐더린 백스터 ㅡ

 

요한계시록 20 : 13~15

마태복음 10 : 28

누가복음 12 : 5

누가복음 16 :20~31

시편 9:17

잠언 7:27

잠언 9:18

이사야 5 :14

이사야 14 :12~15

마태복음 5:22

마태복음23:33

마가복음9:43~48

로마서10:9~10

요한일서1:9 

                                                                       [출처] 천국과 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