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천국과 지옥

제23장.. 그리스도의 재림

chajchul 2017. 5. 20. 15:09

    

 

  정말 지옥은 있습니다!

   메어리 캐더린 백스터

 

제23장.. 그리스도의 재림

 

나는 예수님이 재림하시는 것을 보았다.

나는 나팔소리와 천사장의 호령소리를 들었다.

온 지구가 흔들렸고 무덤에서 먼저 죽은 많은 의로운 성도가

공중에서 주를 뵙기 위하여 일어나는 것을 보았다.

 

여러시간 동안 이 장면은 지속 되었으며 계속 호각소리가 울렸으며

땅과 바다는 죽은 자들을 내어주고 있었다.

주 예수님은 불의 의복을 입으시고 영광 가운데 구름위에 서 계셨다.

 

다시 나팔 소리가 났다.

내가 보니 지구상에 남아있던 성도들이 주님을 뵙기 위하여 공중으로 끌어 올려졌다.

수백만의 사람들이 공중으로 올라왔다.

그들이 올라오지 천사들이 순결한 세마포 옷을 입혀주었다.

거기에는 커다란 기쁨이 넘쳤다.

 

천사들은 계속 주님의 명령을 따르느라 바삐 움직이고 있었다.

천사들은 어디에나 있었으며 부활한 이들을 특별히 돌보고 있었다.

구원받은 이들에게는 그들이 공중을 통과할 때 새육체가 입혀졌다.

 

큰  기쁨과 행복이 하늘에 넘쳤다.

그리고 천사들이,

"만왕의 왕께 영광을 돌립니다."

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었다.

 

하늘들 저 높이에 커다란 영적인 사람 모양의 육체가 보였다.

그것은 바로 예수님의 육체였다.

이 예수님의 육체는 등을 침대에 대고 누워 있었다.

그리고 예수님의 보혈이 지구에 떨어지고 있었다.

나는 그것이 고난 받으신 예수님의 육체임을 알았다.

 

그리고 이 육체는 하늘들을 가득 채우게 될 때까지 점점 크게 자라나고 있었다.

수많은 구원 얻은 영혼들이 예수님의 육체로 들어가며 자라나고 있었다.

너무나 놀라운 장면은 수백만의 믿는 자들이 계단을 타고 올라가

예수님의 육체를 가득히 채우는 것이었다.

발에서부터 시작하여 다리로, 팔로, 배로, 심장으로, 머리로 계속 채워져 갔다.

모든 열방과 나라들과 방언들이 세계 각지에서 와서 예수님의 지체를 채우고 있었다.

힘있는 목소리로 주님을 찬양하고 있었다.

 

수백만의 사람들이 보좌 앞에 앉아 있었다.

그리고 천사들이 책들을 가지고 왔다.

이 책을 근거로 심판이 이루어졌다.

거기에는 시은좌가 있었고 상급이 사람들에게 주어졌다.

 

그후에 내가 보니, 어두움이 지구 표면을 덮고 있었다.

악의 세력은 어디에나 있었다.

셀수 없는 귀신들이 감옥에서 풀려나와 지구에 투하되고 있었다.

 

주님이 말씀하시기를,

"지구에 남은 자들에게 화 있을 진저,

사탄이 저들 가운데 함께 거하리로다." 라고 하셨다.

 

화가 난 짐승이 그의 독소를 지구에 품어내고 있었다.

지옥이 흔들렸으며 무저갱에서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악령들이 나와서 지구를 새까맣게 채우고 있었다.

 

남자와 여자들이 울면서 언덕이나, 산, 동굴로 도망가고 있었다.

또한 지구상에는 전쟁과 굶주림과 죽음으로 가득차 갔다.

마침내 불말들과 불마차들을 하늘에서 보았다.

지구는 떨었으며 태양은 피에 물든 것처럼 빨갛게 변해 갔다.

 

천사가 이르기를,

"오 지구에 있는 자들이여, 왕이 오시리로다!"

하였다.

그리고 하늘에는 만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가 되신 분이 나타나셨다.

흰옷 입은 주의 성도들이 주님과 동행하였다.

그리고 모든 눈이 그 광경을 보았으며 모든 무릎이 그에게 경배하였다.

그리고 천사들이 그들의 낫을 대었다.

익은 곡식들을 추수하였다.

이것이 세상의 끝이었다.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회개하라,

그리하면 구원함을 얻으리라.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왔느니라.

나의 뜻과 나의 말은 반드시 이루어지느니라.

주의 길을 예비할 지니라." 라고 하셨다.

 

그리고 나는 생각했다.

우리는 서로 사랑해야 한다.

우리는 진리에 굳게 서야 한다.

우리의 자녀들에게 주님의 재림에 대한 준비를 시켜야 한다.

왜냐하면, 그 나라는 분명히 오고 있기 때문이다.

                                                                       [출처] 천국과 지옥





'천국과 지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5장.. 천국에 대한 이상들  (0) 2017.05.22
제24장.. 하나님의 마지막 부탁  (0) 2017.05.21
제22장.. 짐승의 표  (0) 2017.05.19
제21장.. 가짜 종교  (0) 2017.05.18
제20장.. 천국  (0) 2017.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