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천국과 지옥

죽음의 순간으로부터 지옥의 현장까지(동영상)

chajchul 2017. 9. 14. 10:23

  

  정말 지옥은 있습니다!

  죽음의 순간으로부터 지옥의 현장까지(동영상)

 

 

믿지 않는 영혼들에게 천국과 지옥, 특히 지옥이 얼마나 무서운 곳인지 지옥의 참상을 알려주어 어찌하든 지옥에 가지 않도록  이끌어주는 것이 급선무라 여겨져서 동영상을 올립니다. 

사람들에게 지옥에 대한 내용을 전함과 동시에 지옥에서 벌어지는 참상들을 조금이나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요즘은 워낙 자기 할일하기도 바쁜 세상인지라 기독교와 관련된 영상 하나 보는 것도 볼까말까한 상황이지만,  그래도 다른 사람들에게 지옥에 대해 그냥 막연하게 여기는게 아니라  지옥의 참상이 어떠한지 확실하게 마음에 와닿도록  조금이나마 인식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상입니다.  
 

https://youtu.be/1g89BpnmOhE

 

부동산 업자였던 "빌 와이즈"라는 남자는 23분간 지옥을 경험하고 돌아왔는데, 그는 지옥에서의 경험을 성경에서 찾기 시작했고, 약 400군데나 그가 본고 듣고 느낀 것과 똑같이 묘사된 것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지옥과 상관된 모든 것은 이미 성경에 나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 것들 가운데 일부구절들을 아래에 인용해 봅니다.

 

※ 이 세상에 있는 모든 좋은 것들은 천국으로부터 나오는¹ 천국의 모형들이고, 반대로 이 세상의 모든 악한 것들은 지옥과 귀신들로부터 나오는² 지옥의 모형들이라고 성경은 말씀합니다.

¹ 히9:23-24,약3:15a,17.  ² 약3:6,15b

 

성경에 기록된 지옥의 실제묘사

 

(신 32:22, 한글킹) 『내 진노중에 불이 붙어서 가장 낮은 지옥까지 사를 것이며...』

 

(삼하 22:6, 우리말) 『지옥의 줄이 나를 감아 매고 죽음의 덫이 내게 덮쳐옵니다.』

 

(눅 16:24, 개정) 『... 그 손가락 끝에 물을 찍어 내 혀를 서늘하게 하소서 내가 이 불꽃 가운데서 괴로워하나이다』

(시 88:6, 개정) 『주께서 나를 깊은 웅덩이와 어둡고 음침한 곳에 두셨사오며』

 

(유 1:13, 개정) 『...영원히 예비된 캄캄한 흑암으로 돌아갈...』

 

(사 14:11, 쉬운) 『네 영광이 죽음의 세계로 떨어지고, 네 비파 소리도 함께 떨어진다.

구더기들이 네 밑에 침대처럼 깔리고 지렁이들이 네 몸을 이불처럼 덮는다.』

 

(사 66:24) 『그들이 나가서 내게 패역한 자들의 시체들을 볼 것이라 그 벌레가 죽지 아니하며 그 불이 꺼지지 아니하여 모든 혈육에게 가증함이 되리라』

 

(사 38:18, 현대어) 『진실로 저 무덤 속에서는 아무도 주님을 찬양할 수가 없고 한번 죽은 다음에는 아무도 주께 감사하며 노래할 수 없습니다. 일단 무덤 속으로 사라진 사람은 더 이상 주님의 은혜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막 9:43-49) 『[43] 만일 네 손이 너를 범죄하게 하거든 찍어버리라 장애인으로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 두 손을 가지고 지옥 곧 꺼지지 않는 불에 들어가는 것보다 나으니라 [44] 거기에서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45] 만일 네 발이 너를 범죄하게 하거든 찍어버리라 다리 저는 자로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 두 발을 가지고 지옥에 던져지는 것보다 나으니라 [46] 거기에서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47] 만일 네 눈이 너를 범죄하게 하거든 빼버리라 한 눈으로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두 눈을 가지고 지옥에 던져지는 것보다 나으니라 [48] 거기에서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49] 사람마다 불로써 소금 치듯 함을 받으리라』

 

성경에 기록된 지옥으로부터 흘러나온 악독함들과 그 모형들

 

(미 3:2-3, 쉬운) 『[2] 그런데도 너희는 선을 미워하고 악을 사랑했다. 산 채로 내 백성의 가죽을 벗기고 뼈에서 그 살을 뜯어 냈다. [3] 너희는 내 백성의 살을 먹고 있으며 가죽을 벗기고 뼈를 부러뜨리고 있다. 가마에 넣을 고기처럼 내 백성을 잘게 썰고 있다.』

 

(시 74:20, 새번역) 『땅의 그늘진 곳마다, 구석구석, 폭력배의 소굴입니다.』

 

(욥 18:14, 개정) 『... 그는 공포의 왕에게로 잡혀가고』

 

(신 29:23, 쉬운) 『‘이 땅은 온통 불타는 유황과 소금뿐이다. 아무것도 심을 수 없고, 아무것도 자라지 않고, 아무것도 돋아나지 않는다. 마치 여호와께서 너무 노하셔서 멸망시키셨던 소돔과 고모라 같으며, 아드마와 스보임 같다.’』

 

(슥 9:11, 개정) 『... 물 없는 구덩이...』

 

빌 와이즈의 "23분 지옥경험 간증"을 직접 듣기 원하신다면

☞  http://cafe.daum.net/gvlove0691/EnQA/128

                                                                       [출처] 천국과 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