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믿음

♧ 그럼에도 불구하고!! ♧

chajchul 2021. 12. 14. 13:39

     ♧ 그럼에도 불구하고!! ♧

리더스다이제스트 1982년도 12월호에 다음과 같은 ‘그럼에도 불구하고’라는 시가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비합리적이고 비논리적이며 자기중심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사랑하라.
만일 그대가 좋은 일을 하면 사람들은 그대에게 숨은 동기가 있을 거라고 비난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일을 하라.

만일 그대가 성공하면 그대는 가짜 친구들과 진짜 적들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하라.
만일 그대가 정직하고 솔직하면 그대는 상처받기 쉬울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직하고 솔직하라.

오늘 그대가 하는 일이 좋은 일일지라도 내일이면 모든 사람에게서 잊혀질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일을 하라.
가장 위대한 생각을 가진 가장 위대한 사람일지라도 가장 작은 생각을 가진 가장 작은 사람의 총탄에 의해 쓰러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대한 생각을 하라.

사람들은 약자에게 동정을 베풀면서도 강자만을 따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수의 약자를 위해 싸우라
그대가 수년을 걸려 건설한 것이 하룻밤 사이에 파괴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설하라.

그대가 세상에다 갖고 있는 최선을 베풀어도 그대는 무자비한 대우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상에다 그대가 갖고 있는 최선을 베풀어라.’

『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저주를 받은 바 되사 율법의 저주에서 우리를 속량하셨으니 기록된 바 나무에 달린 자마다 저주 아래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아브라함의 복이 이방인에게 미치게 하고 또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성령의 약속을 받게 하려 함이니라 』(갈 3: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