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믿음

♡ 이제 나의 목표는...!! ♡

chajchul 2021. 10. 27. 13:50

     ♡ 이제 나의 목표는...!! ♡

초등학교 3학년 때 탁구를 시작한 저는 중학생 때 국가 대표로 선발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때부터 테니스엘보우라는 팔꿈치의 심한 통증으로 선수생명을 위협받았습니다. 진통 주사를 맞지 않으면 경기에 나설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기를 6년, 진통주사의 효과는 계속 떨어져 갔습니다. 그런데 18살의 어린 나이로 이제는 마지막 출전이라 생각했던 도쿄 세계탁구선수권 대회에서 뜻밖에도 중국 선수들을 모두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노력과 치료에도 불구하고 병은 낫지 않고 약화되어 갔습니다. 그러던 중 하나님께 간구해 보라는 권유를 듣고 이것이라도 해보자는 마음으로 별 생각 없이 기도원에 가보았습니다.

그때 하나님의 은혜가 저에게 임했습니다. 십자가에서 피흘리셨던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주로 영접했을 때, 6년 동안 저를 고질적으로 괴롭히던 테니스엘보우가 극적으로 치료된 것입니다.

예수님을 만난 사건으로 제 삶의 목적이 달라졌습니다. 이젠 저의 명예가 아니라 제가 만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라켓을 잡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뒤에도 시련은 닥쳐왔습니다. 또다시 저는 간염으로 쓰러지고 말았습니다.

간염환자를 대표단에 소속시킬 수 없다는 이유로 저는 대표 선수단에서 제외되는 쓰라림을 맛보아야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절망도 포기도 하지 않았고, 열심히 라켓을 잡고 연습하였습니다.

결국 다시 국가대표에 복귀할 수 있었고 ‘86아시아게임에서 현정화 선수와 더불어 중국팀을 물리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간염은 계속 심해졌고 모두들 이제는 끝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 때마다 저를 일으키셔서 저로 ‘88서울올림픽 때도 국가대표로 출전하게 하셨습니다. 제 힘으로 할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제 몸도 하나님의 능력이 아니면 가눌 수조차 없었습니다.

현정화 선수와 함께 간절히 기도하면서 한 경기 한 경기를 치루었습니다. 결국 중국과 또 다시 만난 복식 결승전... 결승전 당일 우리는 두 손을 마주잡고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셨습니다. 아무도 넘을 수 없을 것이라던 중국 탁구의 벽을 우리는 기도로 넘어섰던 것입니다. 기도로 우리는 올림픽 금메달을 조국의 목에 걸 수 있었습니다.

저는 지금 M국에서 나를 사랑하신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며 살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어리석게 산다’고 걱정하지만 그들에게 저는 고백합니다. 예수님만이 저의 소망이시고 기쁨이요 힘이요 능력이라고 말입니다.

그리고 진정한 가치는 금메달이 아니라 천국의 면류관이라고 말입니다. /양영자(올림픽 탁구 금메달리스트)

『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행 20:24)






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믿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그럼에도 불구하고!! ♧  (0) 2021.12.14
♧ 이 땅에서 누리는 천국(天國)!! ♧  (0) 2021.11.20
♧ 사랑의 힘!! ♧  (0) 2021.10.04
♧ 주여, 나를 불태워 주옵소서!! ♧  (0) 2021.09.23
♥ 사명자의 삶!! ♥  (0) 2021.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