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음 전파의 주체!! ♧
복음 전파의 주체는 ‘너희’ 즉,‘나’입니다. 여러분은 반드시 ‘가든지,보내든지’ 해야만 합니다. 복음 전파의 범위는 ‘온 천하’입니다. 복음이 필요없는 땅과 백성은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현재 세계에는 대략 30여만명의 장기 선교사와 20여만명의 단기 선교사가 있습니다. 지금 지구상에는 1만2000개의 미전도부족과 종족이 있습니다. 이들은 아직도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는 종족들입니다.
이 인구는 세계 전체 인구의 반을 넘는다고 합니다. 이들 중에서 예수를 알지 못한 채 죽어가는 사람이 하루에 5만5000여명이나 됩니다. 둘째, 믿어야 할 복음입니다. 이 세상에는 믿을 수 없는 소식이나 거짓 진리가 많이 있습니다.
믿어서는 안될 거짓과 사이비 교훈들이 있습니다. 믿고 망하는 허위,믿을수 없는 가설,믿어서는 안될 선언 등이 많이 있어서 그것을 믿으면 멸망에 이르게 되는 것들이 부지기수입니다.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그런 복음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뿐입니다. 또한 이 말씀은 믿는 성도들에게 세례의 의식을 존중히 여겨 준수할 것을 가르치신 것이며 동시에 세례가 믿음이 없이는 무의미한 것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신앙과 생활은 늘 겸비되어야 합니다. 그러기에 복음은 믿어야 할 소중한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복음을 믿지 않는 믿음은 참믿음이 아니고,믿을 가치가 없는 복음은 복음이 아닙니다. 이 복음은 회개의 복음,구원의 복음,
은혜의 복음,중생의 복음,유일한 복음이기에 믿어야 할 복음입니다. 복음은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생애,십자가에서 죽으심,부활,승천,그리고 재림입니다. 즉,예수 그리스도가 바로 복음입니다. 그분만 믿어야 합니다. 이 복음은 믿어야 할 복음입니다.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시되』(엡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