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나를 도우시는 하나님!! ♧

chajchul 2022. 8. 29. 22:02


     ♧ 나를 도우시는 하나님!! ♧


2차 세계대전 중에 있었던 일입니다. 영국의 정기 여객선 한 척이 미국으로 출항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전쟁 중에 대서양을 횡단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었습니다.

그런데 출항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선장은 소재를 알 수 없는 배로부터 은밀한 전신을 받았습니다. "절대로 항로를 이탈하지 말고 곧장 나아가라. 옆으로 빗나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라.

그리고 도움이 필요할 땐 무선 통신을 보내라" 어디서 보낸 전신인지 알 수 없었지만 선장은 안심이 되었습니다. 며칠 후 먼 바다에 나치 독일의 순양함이 나타났습니다. 선장은 자기만 알고 있는 코드로 급히 도움을 청하는 전신을 띄웠습니다.

"적의 순양함이 나타났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가르쳐 달라". 그러자 곧 보이지 않는 배로부터 회신이 왔습니다. "안심하고 곧장 나아가라. 우리가 옆에 있다." 아무리 둘러봐도 그 배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지만,

선장은 지시대로 항로를 이탈하지 않고 담대하게 항해했습니다. 그런데 이상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분명히 나치의 순양함이 여객선을 보았을 터인데 다가오지 않고 황급히 사라져버리는 것이었습니다.

항해 중에 몇 번인가 그런 위험한 순간을 넘기고 배는 마침내 항구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선장은 갑판으로 나가 숨을 내쉬며 건너온 바다를 바라보았습니다.

그런데 바로 그 때 바다 밑으로부터 커다란 잠수함이 올라오는 것이었습니다. 긴 항해동안 그 잠수함은 한 번도 눈에 띄지 않았지만 줄곧 여객선을 따라오며 언제든지 도와줄 태세를 갖추고 있었던 것입니다.

『 그 흩어진 사람들이 두루 다니며 복음의 말씀을 전할새 빌립이 사마리아 성에 내려가 그리스도를 백성에게 전파하니 』(행8:4∼5절)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평범한 사명!! ♧  (0) 2022.08.31
♧ 파파니와 어머니!! ♧  (0) 2022.08.30
♧ 복음의 능력!! ♧  (0) 2022.08.28
♧ 복음의 능력2!! ♧  (0) 2022.08.27
♧ 복음 전파의 주체!! ♧  (0) 2022.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