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음을 정복하는 길은 죽음!!
어떤 사람이 깊은 산 속에 들어갔다가 산불을 만났습니다. 산불이 멀리서부터 포위해 타들어 오고 있습니다. 꼼짝없이 타죽게 되었습니다. 가만히 살아날 길을 궁리하다가 주머니에 성냥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 자기가 있는 자리에 불을 놓았습니다.
그리고 불탄 그 자리에 들어섰습니다. 그 불이 점점 퍼져 나가다가 포위해 들어오던 산불을 만나니까 더 이상 산불이 타 들어오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이미 탈것이 타버렸기 때문입니다. 죽음을 정복하는 길은 죽음입니다.
이와 같이 죽음을 정복하는 길은 죽음인 것입니다. 죄의 결과로 들어온 죽음은 인생의 제일 큰 원수요 마지막 원수인데 이 죽음을 정복하고 생명과 부활을 주시기 위해서 죄 없으신 하나님의 아들이 육신을 입고 오셔서 죽어 주셨습니다.
그리고 부활 하셨습니다. 마치 산불이 포위해 들어올 때 불을 먼저 놓아서 그 안에 들어가서 안전하게 살게 된 것 같이 예수님이 우리대신 죽어 주시고 우리대신 심판을 받으심으로 "우리를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 주셨고 심판에 이르지 않게 해 주셨습니다."
요한복음 5장24절에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고 예수님이 말씀 하셨습니다.
『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요 1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