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모든 것을 채우시는 하나님!!

chajchul 2024. 2. 21. 22:02


     ♧ 모든 것을 채우시는 하나님!!


중국의 열방학교 부지를 구입할 때 먼저 희망 지역을 정하고 그 주변의 토지 가격을 조사했다. 알아보니 1만 평(약 33,000m²)에 약 6천만 원이 필요했지만 내 주머니에는 한 푼도 없었다.

미국에 있던 아내에게 필요한 금액을 말하자, 아내는 백방으로 뛰어 이곳저곳에서 돈을 모아 6천만 원을 보냈다. 토지는 계약했지만 그 큰돈을 갚아야 한다는 부담감이 나를 내리눌렀다.

미국에 가서 친구인 데이비드 교수를 만났는데, 그는 내 간증을 들으며 자신의 벤츠를 내놓은 이야기를 했다. 그간 차가 팔리지 않았는데 내가 중국에 갔다 온 바로 다음 날 팔렸다고 했다.

그리고 하나님이 마음에 감동을 주셨다며, 데이비드는 벤츠를 판 돈 중에 3만 달러를 내게 전달했다. 2주일 뒤에는 산호세에 사시는 찰스 집사님으로부터 이메일이 왔다. 내 기도 제목을 보고 보내신 것이었다.

“최 형제님, 제가 2주일 전에 3만 달러를 보냈어야 하는데, 저의 게으름을 용서하세요.” 순식간에 하나님은 우리가 갚아야 할 6천만 원을, 자원하는 사람들의 헌금을 통해 채워 주셨다.

나는 이 사건을 통해 하나님이 하시면 안될 일이 없다는 것을 배웠다. 하나님은 내게 그분이 친히 그분의 일을 행하심을 하나하나 보여 주셨다.

하나님 일을 하면서 두려움에 빠져 주저앉아 있으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음을 가르쳐 주셨다. 우리의 약함과 한계를 너무나 잘 아시는 하나님은, 그분이 하시는 일에 동참하도록 지금도 우리를 부르신다. /최하진

* 기도: 받은 은혜가 얼마나 큰지 알기에 주님께 드리고 또 드려도 더 드리고 싶어 하는 사람이 되기를 간구합니다. 남에게 헌신을 강요하는 대신, 먼저 본을 보이며 제 안에서 헌신의 기쁨이 넘쳐흐르게 하소서. 주님을 향한 사랑으로 자원하는 드림이 풍성하게 하소서. /생명의 삶

『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어 쫓나니 』(요한1서 4;18)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목사 아들의 헌금!!  (0) 2024.02.23
♧ 말씀의 가치!!  (0) 2024.02.22
♧ 관점의 차이!!  (0) 2024.02.20
♧ 가장 확실한 노후준비!!  (0) 2024.02.19
♧ 하나님의 완전한 사랑!!  (1) 2024.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