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사랑은 세포도 춤추게 합니다!!

chajchul 2024. 6. 5. 22:02


     ♧ 사랑은 세포도 춤추게 합니다!!


대개 암환자들을 보면 고통과 두려움으로 얼굴이 찌푸려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의 기쁨도 다른 사람에게 빨리 전염이 되지만 우리의 슬픔 걱정고통 두려움 등도 상대에게 빨리 전해집니다.

환우와 함께 오시는 대부분의 보호자도 환우의 근심이 전해져서 얼굴에 수심이 가득하고 어둡습니다. 많은 분이 암에 노출되면 자신을 암환자라고 생각하는 것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위에 암이 생겼다면 위에 종양이 있는 사람일 뿐 암환자가 아니라고 생각을 바꾸는 것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모든 세포를 춤추게 하면 암세포와 조직도 덩달아 춤추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설령 암에 노출되었다 하더라도 내가 암환자라고 생각하지 말고 내 몸의 어느 부위,그 국소에만 종양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다소 위로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사랑을 받지 못해 생긴 암세포를 잘라내고,죽이고 그렇게 다스리기보다 오히려 관용하며 품어주고 따뜻한 사랑으로 어루만져 줄 수 있다면 암세포도 나 자신과 함께 춤추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조직도 우리 몸의 일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우리가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간혹 힘들게 하는 분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분들에게 대항하여 비판하고,

비난하고, 격노하고, 처벌하고 나무라기보다 사랑과 정이 필요한 분으로 생각하고 사랑과 그리스도의 심정, 눈물로 품어줄 수만 있다면 선하고 착한 사람으로 변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듯 우리 전체가 건강하면 암적 존재였던 형제나 개체를 변화시킬 수 있듯이 우리 몸도 건강한 신앙생활을 통해서 기쁨과 평안과 웃음으로 세포를 춤추게 하면 우리 몸의 일부분의 암세포도 건강한 세포로 변화시킬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당신의 세포들로 춤추게 하십시오. 당신의 삶의 현장에서 만난 사람들을 춤추게 하십시오. 당신 가족에게 기쁨의 춤을 추게 하십시오.

당신의 기쁨과 즐거움과 격려와 위로를 통해 사랑 받지 못한 암세포도 변하게 될 것입니다. 사랑은 세포도 춤추게 합니다. /이병욱(사랑의 클리닉 원장)

『 고난당한 것이 내게 유익이라 이로 말미암아 내가 주의 율례들을 배우게 되었나이다 』(시 119:71)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랑의 진실2!!  (0) 2024.06.08
♧ 사랑의 진실1!!  (0) 2024.06.07
♧ 세속 신자!!  (0) 2024.06.04
♧ 불변하는 영원한 사랑!!  (1) 2024.06.03
♧ 포기하지 않는 사랑!!  (0) 2024.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