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어떤 여자의 회개!!

chajchul 2024. 7. 12. 22:02


     ♧ 어떤 여자의 회개!!


몇 년 전, 어떤 여자가 죽을병에 걸린 적이 있었습니다. 그 때 그 여자는 이웃에 사는 기독교인에게 이런 맹세를 했습니다. "만일 하나님께서 내게 새로운 생명을 허락하신다면 앞으로는 전혀 딴 사람이 되겠습니다.

애들을 교회에 데려가고 또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방식대로 자라도록 하겠습니다" 그 후 그녀는 완전히 회복되었으며 몇 개월 도안은 맹세를 잘 지켜 나갔습니다. 그러나 점차 시간이 흐르면서 다시 옛날의 생활방식으로 돌아가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옛 친구와 어울려 차를 몰고 가면서 술을 조금씩 마신 것이 원인이 되어 커다란 교통사고를 내고야 말았습니다. 그리고는 돌이킬 수 없는 지경까지 이르르게 된 것입니다.

부모가 자식을 기를 때, 자식이 한 번 잘못했다고 해서 회초리를 들지는 않습니다. 여러 번 책망을 하고 난 다음에도 자식이 그 책망을 무시하고 여전히 자행자지하면, 그때는 회초리를 들고 종아이를 때리는 것입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도 오래 참으십니다. 하지만 일단 깨닫고 하시고자 때리시면 감당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때리시기 전에 회개의 기회를 주십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자비입니다.

그러나 회개하지 않고 완고하면 파멸의 날이 다가오는 것입니다. 반면 마음이 깨어지고 회개하는 사람은 주님께서 용서하시고 회복시켜 주십니다.

* 기도: 영원히 찬송 받으실 주님, 저희가 주님으로부터 칭찬 받는 성도가 되게 하옵소서. 또한 저희 입술로 남을 헐뜯는데 사용하지 아니하고 칭찬하는 말을 할 수 있게 하시고,

내가 남으로부터 칭찬을 들었을 때 우쭐하거나 건방지지 말고 모든 영광을 오로지 주님께만 돌리게 하옵소서. 아울러 다른 사람으로부터 훈계와 책망을 받았을 때 귀를 기울여 자신을 돌아보고,

잘못된 것은 속히 고치는 지혜를 주옵소서. 불신앙에서 오는 조급함과 가벼움을 경계하게 하시고, 사람의 인정이 아니라 하나님의 인정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내면의 태도를 길러 성숙한 주의 자녀가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한태완

『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14: 6)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잘못된 확신!!  (0) 2024.07.14
♧ 어려움을 이기는 신앙!!  (0) 2024.07.13
♧ 소금의 위력!!  (0) 2024.07.11
♧ 내 삶에 다가온 로그잼!!  (0) 2024.07.10
♧ 날마다 새로이 감사!!  (0) 2024.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