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믿음

♤ 하나님과의 동행!! ♤

chajchul 2015. 1. 10. 19:31

     ♤ 하나님과의 동행!! ♤

성경을 읽어보면, 일생의 대부분을 하나님과 동행했던 한 인물이 나온다 . 그가 바로 '에녹' 이다. ( 창 5:18-24 ) 에녹은 아담의 7대손으로서 65세에 아들을 낳고 그 후300년을 하나님과 동행했으며, 300년을 하나님과 동행한 후 에녹의 삶의 결론은 '승천'이었다.

미국에 '제니린드'라는 유명한 가수가 있었다. 그 녀는 가수로서 커다란 성공 거두었고 대중의 인기와 함께 막대한 돈을 벌었다. 그러나 그 녀가 영광의 정상에 있던 어느 날 그 녀는 하루 아침에 은퇴를 발표했다. 하나의 '깜짝쇼'가 연출된 것이다.

그 후 어느 날 그녀가 성경을 읽고 있을 때 어떤 사람이 찾아와서 왜 정상의 무대를 떠났는지 이유를 물었다 . 그러자 그 녀는 석양을 가리키며 말했다 . "명예와 돈 때문에 저 놀라운 신비를 생각할 여유가 없었어요." 그리고 그녀는 성경에 손을 얹고 말했다.

"성공이라는 것 때문에 이 생명의 책을 잠시 잊어버렸었지요." 그 녀는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하나님과 동행하는 길로 들어선 것이다.

가장 위대한 인생은 명예를 얻은 인생이 아니다. 가장 위대한 인생은 하나님과 동행 하는 인생이다. 왜냐하면 인생의 기준은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빛이신 하나님과 동행하면 빛과 같은 삶을 사는 인생이 되어진다. 능력의 하나님과 동행하면 능력 있는 인생이 되어진다 . 사랑의 하나님과 동행하면 사랑이 넘치는 인생이 되어진다 . 그러므로 하나님과 동행한다는 것은 참으로 귀한 일이다 .

그런데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이란 과연 어떠한 삶을 말하는 것인가 ? 간단히 말해서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이란 '하나님과 한 걸음 한 걸음 동행하는 생활'이라고 말할 수 있다 .

동행의 원리가 무엇인가 ? 앞서가는 것은 동행이 아니다 . 뒤쳐지는 것도 동행이 아니다. 역행하는 것은 더 더욱 동행이 아니다. 동행의 원리는 한 걸음 한 걸음 같이 가는 것이다. 즉 뜻이 일치해야 한다.

우리님들의 한 해는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 되시어 승리하는 새 해가 되시길 두 손모아 기도합니다.  ~~~샬롬~~~

『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더불어 먹고 그는 나와 더불어 먹으리라 』(계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