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뜻이 나의 소원!! ♤
내가 사춘기였을 때 예쁜 여학생과 데이트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나는 필라델피아 북동쪽에 살았고 그녀는 필라델피아 남서쪽에 살았습니다.
우리 집에서 그 녀의 집까지 가는데는 한 시간 사십 오분이 걸렸습니다. 전차, 버스, 지하철, 그리고 또 다른 전차를 한번 더 타야 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녀를 보아야만 했습니다!
내가 문 바깥으로 달려나갈 때 할머니가 뒤에서, “하워드야, 설거지 좀 도와줘야지!”하고 부르시던 것을 아직도 기억할 수 있습니다.
“미안해요, 할머니.” 반 블록쯤 내려가면서 내가 고함을 질렀습니다. “도와드릴 수 없어요. 제 여자 친구를 만나야 해요!” 그리고 도시의 정반대편까지 가서 무엇을 했는가? 그녀의 설거지를 도와주었습니다.
이 날까지도 나는 나의 아내가 된 그 여인과 함께 설거지를 했던 일보다 더 기쁜 일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녀의 기쁨이 내가 바라는 소망이었습니다.
이것이 정확히 영적인 영역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하나님의 뜻이 나의 뜻이 됩니다. 그의 말씀이 나의 말이 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기쁨이 나의 생각을 채우게 되는 그 때 ,그 이상한 영적 변화에 의해 그것이 나의 소원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기도할 때 “하나님, 제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주님이 원하시는 것을 이루어 주십시오”라고 말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람을 세우는 사람/하워드 헨드릭스
『 또 여호와를 기뻐하라 저가 네 마음의 소원을 이루어 주시리로다 너의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저를 의지하면 저가 이루시고 네 의를 빛같이 나타내시며 네 공의를 정오의 빛같이 하시리로다 』(시 37:4~6)
* 기도: 주님, 주님의 뜻이 나의 소원이 되게 하소서. 세상이 내게 요구하는 것을 이루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주님께서 내게 요구하시는 것을 소망하며 인내하게 하소서. 그리하여 주님의 기쁨과 말씀을 이루는 자가 되게 하소서 /생명의 삶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