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묵상그림QT

《 나의 기초!! 》

chajchul 2015. 7. 9. 08:00
해피와큐티의 그림묵상
07월 09일
《 나의 기초 》
말씀읽기
그러므로 누구든지 나의 이 말을 듣고 행하는 자는
그 집을 반석 위에 지은 지혜로운 사람 같으리니
비가 내리고 창수가 나고 바람이 불어 그 집에 부딪히되 무너지지 아니하나니
이는 주초를 반석 위에 놓은 연고요

( 마태복음 7:24 - 25 )

...........................................................................................................................
생각하기
지금 나는 많다면 많은 시간을, 적다면 적은 시간을 흘려 보내며 살았습니다.
내 삶의 반이 지나갔는지 어쩌면 아직 삼분의 일이 지나갔는지... 또 아니면
거의 다 살았는지 나는 모릅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나의 삶은 단 한 번 뿐이라는 것이고,
그 삶의 시간들은 되돌릴 수도 없다는 것입니다.
이제 더 이상 망쳐버릴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아버린 나이가 된 것입니다

참 많은 시작을 해왔습니다.
여러번 학교도 들어가고, 취직도 했었고, 사람들을 새로 만나고,
해가 바뀌어 가면서 매번 새로운 시작을 했었습니다.
여태까지의 삶은 이제 내가 어쩔 수 없는 삶이지만,
앞으로의 삶은 충분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시작하며 결심합니다.
비가 오고 창수가 나도 결코 무너지지 않는 새로운 삶을 시작할 것입니다.
나의 기초는 반석이신 예수 그리스도이기 때문입니다.




...........................................................................................................................
실천하기
 

All Rights Reserved Society for World Internet Mission
Tel: 02-796-3217 / e-mail: swim@swim.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