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묵상그림QT

《 구원은 오직 주님에게서만 옵니다.!! (요나 9) 》

chajchul 2015. 7. 10. 08:00
해피와큐티의 그림묵상
♬오늘의 묵상 찬양 :  주 음성 외에는 (앨범 : 옹기장이 Acappella 1집)
♬오늘의 경배와찬양 :  주님 오실때 (앨범 : 새노래2001)
07월 10일
《 구원은 오직 주님에게서만 옵니다. (요나 9) 》
말씀읽기
5 : 물이 나를 두르기를 영혼까지 하였으며, 깊음이 나를 에워쌌고, 바다풀이 내 머리를
휘감았습니다.
6 : 나는 땅 속 맷부리까지 내려갔습니다. 땅이 빗장을 질러 나를 영영 가두어 놓으려
했습니다만, 주 나의 하나님, 주님께서 그 구덩이 속에서 내 생명을 건져 주셨습니다.
7 : 내 목숨이 힘없이 꺼져 갈 때에 내가 주님을 기억하였더니, 나의 기도가 주님께
이르렀으며, 주님 계신 성전에까지 이르렀습니다.
8 : 헛된 우상을 섬기는 자들은, 주님께서 베풀어 주신 은혜를 저버립니다.
9 : 그러나 나는 감사의 노래를 부르며, 주님께 희생제물을 바치겠습니다.
서원한 것은 무엇이든지 지키겠습니다.
구원은 오직 주님에게서만 옵니다.

( 요나 2:5 - 2:9 )

...........................................................................................................................
생각하기
- 코를 찌르는 지독한 악취.
-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어두운 곳.
- 정신없이 어지럽게 요동치는 끈적한 곳.
- 희망이라고는 도저히 찾을 수 없는 물고기 뱃속.

요나는
지금까지 자신을 마음대로 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는 자신의 생각과 계획 모든 것을 포기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어떤 분이셨는지 기억하고 추억하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고통의 깊은 터널 한 가운데에서 희망이 싹트고 있습니다.



...........................................................................................................................
실천하기 6절 : 주 나의 하나님, 주님께서 그 구덩이 속에서
내 생명을 건져 주셨습니다.
9절 : 구원은 오직 주님에게서만 옵니다.

고통의 터널 속 에서도 소망을 노래할 수 있는 것은
그리스도인이기에 가능합니다.
진심으로 하나님을 믿을 때 가능합니다.

오늘도 소망의 하나님을 노래하고 있습니까?
 

All Rights Reserved Society for World Internet Mission
Tel: 02-796-3217 / e-mail: swim@swim.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