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천국과 지옥

제17장.. 하늘들에서의 전쟁2

chajchul 2017. 5. 7. 14:32

    

 

  정말 지옥은 있습니다!

   메어리 캐더린 백스터

 

제17장.. 하늘들에서의 전쟁2

 

하나님이 명령을 내리시니 그분의 권능은 강력하게 나타나셨다.

하나님께서는 사탄의 역사를 물리치기 위하여

하나님의 사람들과 천사들에게 강한 힘을 주셨다.

하나님은 하늘에서 악의 세력과 싸우고 계셨다.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기도할때 악의 세력들이 무너졌다.

그러나 불신이 자리잡고 있을때는 악의 세력들이 이기기 시작했다.

 

"나의 백성이 믿음을 가지고 서로 서로 마음을 합하며 나와 함께 할 때에

이 모든 것들이 아버지의 발 아래 엎드릴 수 있느니라."

라고 주님께서 말씀하셨다.

 

하늘과 땅이 서로 마음이 합할 때에 우리의 적들을 물리 칠 수 있는 것이다.

하나님의 사람들의 찬양이 지구에서 위로 올라갈때 악의 세력들은 물러가기 시작했다.

하나님의 성도들이 있는 힘을 다해 마귀의 계교를 대항하며 기도할 때

나쁜 주문들과 저주들이 깨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성도들이 승리를 쟁취하였다.

 

하나님의 천사들이 귀신들과 지옥의 세력들과 싸울 때

기도를 통하여 성도들이 마귀의 세력에서 해방되었다.

성도들이 마귀의 세력에서 해방되자,

하나님을 향한 찬양이 귀를 울리며 커져갔다.

 

그리고 그 찬양들은 더 많은 승리를 가져왔다.

그러나 기도의 결과가 나타나지 않을 때

즉시 찬양이 멈추고 악의 세력들이 전쟁에서 이기기 시작했다.

 

나는 이때 한 천사가 크게 이야기하는 소리를 들었다.

"오 주님, 당신의 사람들의 믿음이 너무 약합니다.

만일 저들이 사탄의 세력에서 해방 되려거든 저들의 믿음이 필요합니다.

주님, 구원얻을 후사들을 긍휼히 여기소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음성이 들려왔다.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못하느니라.

주님은 신실하시니, 그가 너희를 도우시리라."

 

다시 이상 가운데 나는 하나님께서 모든 육체위에 성령을 부어 주시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사람들은 자신의 하나님의 것이라고 생각하며

그분을 진심으로 사랑하므로 하나님이 하시는 것은 무엇이든지 믿었다.

그들은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었으며 하나님 말씀에 신뢰를 두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도우셨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이 땅에서 자라갔다.

 

주님께서 말씀하셨다.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함이 없느니라.

나는 나의 말이 역사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느니라.

너희는 너희의 할 부분만 하여라.

그리하면 내가 할 부분에 대해서는 내가 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만일 나의 사람들이 진리 편에 서고 선한 싸움으로 싸우면

오순절날 처럼 놀라운 일들이 일어날 것이니라.

 

나를 부르라. 그리하면 내가 들을 것이니라.

나는 너의 하나님이 될 것임이요, 너희는 나의 백성이 될 것임이니라.

나는 너를 의와 진리와 신실함 가운데 세우리라."

 

이상 가운데 보니, 처음에 크리스천이 될 때에는 모두 모두 태어나는 아기들 처럼 보였다.

천사들이 이 아기들 옆에서 보호하며 위험한 요소들을 제거해 주었다.

그들을 위하여 주님의 천군천사가 전쟁에서 싸우며 승리하였다.

 

그 아기들이 자라서 어른이 되니 주님의 영광의 일터에서 추수를 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기쁜 마음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신뢰하고 섬기는 마음으로 이 일에 임하고 있었다.

 

천사들과 하나님의 말씀이 서로 잘 조화되어

지구상에서 악의 세력들과 싸우고 있는 것이 보였다.

결국 모든 것이 하나님의 발 아래 놓이게 되었고 이 땅에는 평화가 깃들었다.

                                                                       [출처] 천국과 지옥





'천국과 지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8장.. 지옥에 대한 이상들2  (0) 2017.05.10
제18장.. 지옥에 대한 이상들  (0) 2017.05.09
제17장.. 하늘들에서의 전쟁  (0) 2017.05.06
제16장.. 지옥의 중심부2  (0) 2017.05.05
제16장.. 지옥의 중심부  (0) 2017.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