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천국과 지옥

제17장.. 하늘들에서의 전쟁

chajchul 2017. 5. 6. 14:27

    

 

  정말 지옥은 있습니다!

   메어리 캐더린 백스터

 

제17장.. 하늘들에서의 전쟁

 

주님의 영이 나를 이끄시어 다시 우리는 지옥으로 갔다.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여기에 있는 많은 영혼들은 마술, 점성술, 우상숭배,불순종, 불신, 술취함,

 육체의 타락, 영적 타락으로 인하여 여기에 와있느니라.

한 가지 지금까지 말하지 않은 비밀을 보여 주겠다.

악의 세력을 대항하여 기도하는 법을 보여 주겠노라."

라고 하셨다.

 

우리는 '지옥의 심장부'를 지났다.

예수님께서,

"우리는 이제  '지옥의 입'으로 갈 것이다.

지옥은 스스로 팽창하고 있다는 것을 모든 사람이 알았으면 좋겠구나."

라고 말씀하셨다.

 

우리는 멈추어 섰다. 주님께서는,

"네가 보는 것들을 믿어야 하느니라." 라고 말씀하셨다.

갑자기 앞에 이상이 나타났다.

그 이상 중에 예수님과 나는 지구 훨씬 위에 있는 우주 공간에 서 있었다.

그리고 지구 위에 있는 한 영적인 원을 보았다.

 

그 원은 육안으로는 볼 수는 없었으나 영안으로는 잘 볼 수가 있었다.

이 이상은 공중의 권세 잡은 자와의 싸움과 관계가 있음을 알았다.

계속 지켜보고 있으니 거기에는 몇개의 원이 더 있었다.

처음 원 안에는 많은 악령들이 모여 있었다.

이 악령들은 마녀 모양을 하고 있었다.

그들은 하늘 여기 저기를 날아다니며 믿는 자들에게 영적인 타격을 입히고 있었다.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나는 내 자녀들에게 내 이름으로 악의 세력을 쫓아낼 수 있는 권능을 주었노라.

자 어떻게 기도하는 지 잘 배우거라." 라고 하셨다.

 

한 이상한 형상이 다른 원 안에서 올라와서 몸을 돌리기 시작하더니 주문을 외는 것을 보았다.

그러자 한 귀신이 나타나 지구를 향하여 사악한 일을 벌이고 있었다.

그 귀신은 남자 마법사의 영이었다.

그는 몸을 돌리며 웃더니 손에 지팡이를 잡으며 지구상에 있는 사람들을 향해

나쁜 주문을 외우기 시작했다.

많은 귀신들이 이 마법사 귀신과 동행했다.

그리고 사탄은 그 마법사 귀신에게 더 많은 권능을 주었다.

 

"볼지어다.

이 땅에서 묶으면 하늘에서도 묶일 것이니라.

만일 이 마지막을 살아가는 성도의 기도가 사탄을 묶으면 사탄도 묶일 것이니라."

라고 주님이 말씀하셨다.

 

다른 원에서 마술사가 솟아 올랐다.

그리고 그는 명령을 내리고 있었다.

그가 명령을 내릴 때마다 불 비가 지구상에 내렸다.

그는 많은 나쁜 것들을 이야기 했다.

그는 지구상에 있는 사람들을 속이기 시작했다.

계속 지켜보고 있으니, 지구 저 높은 곳에서 두 명의 귀신이 그와 서로 합류했다.

이들은 모두 공중의 권세잡은 자에게 속한 자들이었다.

 

이들은 악한 일을 도모하기 위해 어느 일정한 장소에서

마법사들과 서로 만나더니 자기들의 권능을 이 마법사들에게 주는 것이었다.

어두움의 사역자들이 그들 둘레로 모여 들었다.

그리고 그들이 원하는 대로 귀신들이 오기도 하고 가기도 했다.

 

"자, 지켜 보거라.

여기에서 성령님이 너에게 커다란 진리를 보여 줄 것이다."

라고 예수님이 말씀하셨다.

 

나는 이상 속에서 지구에서 일어나고 있는 무시무시한 일들을 목격하게 되었다.

악의 세력의 역사는 더욱 확대되어 갔고, 죄는 범람하게 되었다.

악의 세력은 사람들로 하여금 훔치고, 거짓말하고, 서로 속이고, 서로 상처주고,

상처받게 만들며, 갖가지 욕설과 육체의 정욕에 완전히 빠져들게 하고 있었다.

악이라는 악은 하나도 빠짐없이 지구에 쏟아 부어지고 있었다.

 

"예수님, 너무나 무서운 장면이군요."

라고 내가 이야기 했다.

 

"캐더린, 내 이름 앞에서는 악한 영들이 도망갈 수 밖에 없단다.

전신갑주를 입으라,

그리하면 이 악한 날에 능히 설수 있으리라."

 

귀신들이 타락과 비방거리들을 지구에 쏟아 넣고 있을 때

하나님의 사람들이 기도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하나님의 사람들은 예수 이름으로 믿음 안에서 기도하고 있었다.

그들이 기도할 때 하나님 말씀이 귀신들은 강타하기 시작 했다. 

그러자 귀신들은 땅에서 설 곳을 잃어가고 있었다.

성도들이 기도할 때 악의 세력은 힘을 잃어가고 잃어가고 있었다.

나쁜 주문들이 깨어졌다.

 

지옥의 세력에 의해 힘을 잃었던 사람들이 다시 강해졌다.

또 내가 보니 천사들이 수만, 수천의 줄을 지어 서 있었다.

각 줄마다 약 600명씩 서 있는 것 같았다.

사람들이 하나님을 많이 믿을 수록 천사들은 앞으로 전진하였다.

                                                                       [출처] 천국과 지옥





'천국과 지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8장.. 지옥에 대한 이상들  (0) 2017.05.09
제17장.. 하늘들에서의 전쟁2  (0) 2017.05.07
제16장.. 지옥의 중심부2  (0) 2017.05.05
제16장.. 지옥의 중심부  (0) 2017.05.04
제15장.. 요엘의 날들  (0) 2017.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