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믿음

♧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다르며!! ♧

chajchul 2018. 6. 10. 08:29

     ♧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다르며!! ♧

낮에는 자고 밤에는 하늘만을 올려다보는 천문학자 "쉐 레이모"는 평생 동안 우주를 관찰하며 얻게 된 경이감에 젖어 살았습니다.

그는 현재 스러져 가는 은하계들이 ‘창조 대폭발’(A Big Bang of creation) 이론을 뒷받침한다는 주장에 대해 언급합니다.

이 주장은 우주의 모든 물질들이 단 1초 동안의 어마어마한 폭발을 통해 존재하게 되었다는 것인데, 쉐 레이모는 이런 우연한 폭발을 통해 어떤 그럴 듯한 것이 생기게 되었다는 주장은 상상하기도 어려운 궤변이라는 점을 잘 인식하고 있습니다.

“만일 이 대폭발 이후 단 1초 동안 우주의 확장 비율에 대한 농축비율이 예측되는 값에서 1015분의 1의 오차만 있었어도 우주는 그 자체로서 붕괴되어 버렸거나, 아니면 너무 급속히 팽창되어서 별들이나 운성들이 그 원물질로부터 농축될 수 없었을 것입니다. …

만일 지구상에 있는 모든 해변가의 모든 모래 알갱이들을 각각 존재 가능한 천체들 - 즉 우리가 알고 있는 물리 법칙으로 이해되는 천체들 - 이라고 가정하고,

그 모래 알갱이들 중 단지 한 개만이 지성을 갖춘 생명체가 존재할 수 있는 천체라고 한다면, 그 한 알갱이가 바로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천체라는 것입니다.”

이처럼 어마어마한 천체를 정확하게 움직이시는 하나님 앞에서, 티끌만한 별 위에 붙어 사는 내가 할 수 있는 일이란, 오직 밤 하늘에 펼쳐진 그분의 크신 섭리를 바라보며 경외하는 것일 겁니다.

중국 내륙선교회를 설립한 허드슨 테일러 목사님은 1975년 봄 몇 군데 회의에 참석하고 런던으로 돌아오고 있었습니다. 기차를 기다리고 있는데 러시아의 공작이 인사를 했습니다.

"테일러 목사, 어디 가십니까?' "런던에 갑니다." "그러면 저하고 함께 앉으실까요?' 두 분은 객차 속에 나란히 앉았습니다. 바브린스키 공작이 지갑을 꺼내더니 무엇인가를 테일러 목사님께 건네주었습니다.

"이거 작은 돈이지만 중국 선교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테일러 목사님은 수표의 금액을 보고는 깜짝 놀랬습니다 '아니 이거 오십 파운드 아니야. 무슨 실수라도 했겠지?

당시 50파운드는 지금 미화로 몇 만불의 큰 금액입니다. "혹시 저에게 5파운드를 주시려고 한 것은 아닙니까? 이건 50파운드 군요."

"천만에요 제가 도로 받을 수는 없습니다. 선교사님, 실상 저는 5파운드를 드리려고 한 것인데 50파운드라고 쓰고 말았군요. 이건 하나님의 뜻입니다. "

테일러 목사님이 선교본부에 와보니 기도회가 진행 중이었습니다. 중국 내륙선교회에 송금을 해야 하겠는데 49파운드 11실링이 부족했습니다.

이 부족액을 채우는 것은 기도 뿐 이었습니다. 바로 그 시간에 테일러 목사님이 호주머니에서 50파운드 수표를 꺼내 사무실 책상 위에다 가만히 올려놓았습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섭리입니다.

『 여호와의 말씀에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 길과 달라서 하늘이 땅보다 높음같이 내 길은 너희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 생각보다 높으니라 』(사 55:8~9)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믿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너의 길을 맡기라!! ♧  (0) 2018.07.29
♧ 금세에 있어 백배나 받고! ♧  (0) 2018.07.08
♧ 쓸데없는 걱정!! ♧  (0) 2018.05.20
♣ 기도의 위력!! ♣  (0) 2018.04.15
♧ 하나님은 우리를 지으신 분!! ♧  (0) 2018.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