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의화단의 핍박!! ♧

chajchul 2020. 6. 1. 22:42


     ♧ 의화단의 핍박!! ♧


1900년도에 중국에서 의화단이라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사건을 통해서많은 선교사들이 핍박을 받고 죽어 갔습니다.

중국의 여기 저기서 선교사들이 죽임을 당하며 산속으로 쫓기고 이 사람 저 사람의 집으로 피신하는 고통과 박해를 경험하면서 지치다 못한 글로버라는 선교사의 부인이 어느 날 하나님을 원망하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님, 정말 살아계십니까? 나는 이제 하나님을 저주할 수 밖에 없습니다. 나는 내가 당하는 고통의 모든 한계를 지나갔습니다." 동굴에 숨어 있던 다른 선교사들과 가족들은 글로버 부인의 이런 불평을 듣자 얼마나 기운이 떨어졌겠습니까?

그러나 그 옆에 게이트라는 유명한 선교사 한 분이 있었습니다. 이 선교사는 글로버 부인의 불평이 끝나자 손을 들고 하나님을 찬양하기 시작했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이성의 영역을 넘어선 놀라운 하나님의 계획이 있기 때문에 이 고통을 주시는 줄을 믿기에 제가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진심으로 믿음이 있었던 이 선교사는 하나님을 찬양하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이 찬양이 이상스럽게 선교사들을 핍박하던 순교의 행진을 그 순간 멈추게 하고 다시 중국땅에 놀라운 하나님의 부흥을 가져오게 만드는 역사적인 계기가 되었다는 증언이 지금도 남아 있습니다. /생명의 삶

▒ 말씀
『 여호와의 인자하심과 인생에게 행하신 기적으로 말미암아 그를 찬송할지로다 그가 사모하는 영혼에게 만족을 주시며 주린 영혼에게 좋은 것으로 채워주심이로다 』(시 107:8~9)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