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믿음

♧ 복음의 능력!! ♧

chajchul 2021. 4. 15. 14:10


     ♧ 복음의 능력!! ♧

티코미로프는 소년 시절에 부모와 함께 농업하기에 좀더 유망한 곳을 찾기 위해 유럽에서 시베리아로 이주해왔습니다. 오랜 여행 끝에 그의 부모는 콜레라로 죽었고 그 소년도 쓰라린 고생 끝에 도적떼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8년 간 그들은 농사짓는 이웃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했습니다. 어느 날 그 일당은 두 사람을 죽이고 그들의 모든 소유를 가져가 버렸는데 그 중엔 두 책이 있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신약성경이었습니다.

그 날 밤 숙소에 누워 로마서 3:15, 18을 들쳐 읽게 되었습니다. 또한 그는 신약성경의 앞면에 씌어진 글을 주시했습니다. “1898년 5월 15일 주님께 회개함으로 중생을 체험하다. 그 날 주님은 내 죄를 용서하시고 그의 거룩한 보혈로 나를 씻어주셨다.”

그는 읽고 또 읽었습니다. 누가복음의 십자가의 두 강도의 이야기는 그를 강하게 사로잡았고 그는 죄악된 생활을 청산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일이 이렇게 되자 다른 일곱 명도 그와 함께 자수하는데 동의했습니다.

그 후 이 도적들은 10년의 중노동형을 받았고 그는 시베리아에 있는 백칼 해 건너편으로 보내졌습니다. 몇 년이 지나 국가의 경축일에 그는 사면을 받았습니다. 그는 걸어서 소련에 돌아갔습니다.

오는 도중에 그는 많은 신자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가 간증한 장소에서는 부흥이 일어나 많은 사람이 그리스도께 돌아왔습니다. 그는 소스노우카에 돌아와서도 계속하여 복음 전하는 일에 힘썼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소련 성직자들의 반대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는 다시 구속되었고 1년간 감옥에서 감옥으로 전전했습니다. 그 후 다시 그는 이단을 믿는다는 이유로 2년간 시베리아로 귀양보내졌습니다.

여기에서도 다시 그는 하나님 말씀을 전하는 목사가 되었습니다. 그가 죽였던 사람으로부터 얻은 신약성서의 첫 페이지에 그는 이렇게 기록했습니다. “사랑하는 형제여! 그리스도를 위하여 나를 용서해주시오.

내가 죄 속에 빠져 있었을 때 당신을 죽게 했소. 주님께서 나를 용서해주시고 나에게 새 생명을 주셨소. 그의 죽으심은 나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온 인류를 영생으로 이르게 하기 위한 것이오.

이 성경은 나의 굳어진 마음을 생수같이 부드럽게 해주었소. 그것은 내 목마름을 달래고 계속하여 흐르면서 다른 영혼에게 생명을 주며 활기를 띠게 하고 있소. 이로 나는 그대와 나의 하나님을 찬양하오 아멘.”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의 영을 살리는 능력의 말씀입니다(딤후 3:16∼17). 또한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의 죄를 깨달아 회개하게 하는 능력의 말씀입니다(히브리서 4:12).

그러므로 누구든지 온전케 하시는 말씀의 능력 앞에서는 벌거벗은 자처럼 모든 죄가 드러나게 되고 죄를 깨달아 자복하고 회개하여 새사람으로 거듭나게 되는 것입니다.

* 기도: 우리가 온전한 사랑의 가정을 이루기 위해 힘써 훈련하고 예수의 십자가 사랑을 날마다 경험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김석년 목사(서초교회)

『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이는 심히 큰 능력은 하나님께 있고 우리에게 있지 아니함을 알게 하려 함이라 』 (고후 4:7)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믿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순절의 유래!! ♧  (0) 2021.05.16
♥ 인생의 적과 싸우라!! ♥  (0) 2021.04.27
♣ 이해할 수 없는...!! ♣  (0) 2021.04.05
♧ 생명의 주와 심판주!! ♧  (0) 2021.03.27
♧ 실패는 성공의 계단!! ♧  (0) 2021.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