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복음, 하나님의 섭리!! ♧

chajchul 2022. 8. 19. 22:02


     ♧ 복음, 하나님의 섭리!! ♧


최근에 나는 어느 노르웨이 그리스도인의 이야기를 읽었다. 그는 지구 최북단의 주요항구인 노르드곶에서도 서쪽으로 60킬로미터나 떨어진 작은 섬 잉외위로 가야 한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다고 한다.

이 사람은 그곳 학생들에게 신약성경을 전달하라는 하나님의 명령을 들었다. 조사해 보니, 이 외딴섬의 학교에는 학생이 고작 3명이었고, 거기까지 가는 길은 매우 험난했다.

하지만 하나님의 부르심이 계속되자 그는 산맥을 넘어 몇 시간 동안 운전해서 섬으로 들어가는 배에 몸을 실었다. 그는 아이들에게 조그만한 빨간색 신약성경을 선물한 다음, 교사의 초대를 받아 커피와 샌드위치를 먹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문 두드리는 소리가 났다. 한 학생이 눈물을 글썽이며 서 있었다. "와 주셔서 고맙다는 인사를 하러 왔어요" 하고 소년이 말했다. "지난 몇 주 동안 계속 예수님을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오늘, 우리에게 성경을 주시기 위해 이렇게 먼 곳까지 와 주신 아저씨를 보면서 ''예수님, 주님이 저 분을 여기 보내셨군요''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 사람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복음을 전했고, 그 소년과 교사는 둘 다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했다. 그는 두 영혼이 구원받았다는 사실에 환호하며, 비바람이 들이치는 배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다. -「생명력 있는 그리스도인의 삶」/ 데이비드 제러마이어

* 기도: 복음을 전할 때에 때로 조롱과 비난을 받는다 해도 담대히 복음을 전하게 하소서. 세계 각처에서 일어나는 복음의 사역 위에 능력을 더하시고 풍성한 열매를 허락하소서. / 생명의 삶

『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롬 8:37)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