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복음!! ♧

chajchul 2022. 8. 20. 22:02


     ♧ 복음!! ♧


시드니 올림픽 여자 다이빙에서 우승한 미국의 로라 월킨슨이 오른쪽 다리 골절상을 당한 것은 올림픽 개최 불과 몇 개월 전이었습니다. 코치는 월킨슨을 향해 '올림픽 출전 불가'를 선언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하루에 수십 번씩 한 성경 구절을 묵상하며 힘과 용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올림픽에서 아무도 예상 못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월킨슨에게 꿈과 희망을 주었던 성구는 빌립보서 4장 13절이었습니다.

"내게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희망적인 성구 하나가 절망의 나락으로 추락하기 직전의 운동선수를 '최고의 자리'에 올려놓았습니다.

배부른 사람에게는 산해진미가 소용없지만, 배고픈 사람에게는 먹을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고 감사의 조건이 되며 아무리 쓴 것이라도 달게 먹습니다.

이와 같이, 세상 쾌락에 배부른 사람의 영의 양식인 복음을 받아들이지 않지만, 심령이 가난한 사람은 복음을 달게 받아들여 하나님의 복을 받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외롭고 고독한 사람은 복음을 기쁘고 감사하게 받아들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복음을 전하되, 특히 가난하고 병들고 어려움 당하고 소외당한 사람들을 찾아가서 그들의 가난한 심령에 하나님의 복된 소식을 전해 주어야 합니다.

* 묵상: 당신은 영육이 모두 가난한 사람들에게 생명의 양식을 전하고 있습니까?

『 배부른 자는 꿀이라고 싫어하고 주린 자에게는 쓴 것이라도 다니라 』(잠27:7)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