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골짜기에 피는 백합화!! ♧

chajchul 2023. 1. 19. 22:02


     ♧ 골짜기에 피는 백합화!! ♧


한 젊은 목사가 자신의 멘토인 나이가 지긋한 목사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목회가 너무 어렵고 힘들어서 더 이상 못하겠다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지금 깊고 어두운 골짜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이렇게 어렵고 힘든 골짜기를 지나 본 적이 없습니다." 그의 멘토인 노인 목사님은 그 젊은 목사에게 다가가서 포옹을 해주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보게 기뻐하게나. 하나님께 감사할 일일세. 골짜기는 바로 백합화가 피는 곳이 아닌가?"(아 2:1)

골짜기는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곳입니다. 골짜기는 하나님의 기적을 체험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곳입니다. 우리가 골짜기를 통과할 때,

수많은 은혜의 백합화들과 기적의 백합화들이 활짝 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꽃은 깊은 골짜기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산 위에 있는 사람은 그렇게 아름다운 은혜의 꽃을 볼꽃을 볼 수가 없습니다.

골짜기를 지나며 백합화를 볼 수 있는 것은 분명 골짜기를 지나는 사람들에게만 주신 하나님의 축복입니다. 인생의 어렵고 힘든 골짜기를 지나고 있습니까? 그곳에서 여러분은 산골짝의 백합화가 되시는 예수님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여러분은 활짝 피어나는 은혜의 백합화들을 만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골짜기를 통과해보지 않은 사람은 알 수 없는 하나님의 은혜가 있습니다. 골짜기를 통과해보지 않은 사람은 알 수 없는 하나님의 축복이 있습니다.

이런 것을 기대하면서 인생의 골짜기를 잘 통과합시다.

『 주께 힘을 얻고 그 마음에 시온의 대로가 있는 자는 복이 있나이다 저희는 눈물 골짜기로 통행할 때에 그 곳으로 많은 샘의 곳이 되게 하며 이른 비도 은택을 입히나이다저희는 힘을 얻고 더 얻어 나아가 시온에서 하나님 앞에 각기 나타나리이다 』(시 84:5~7)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