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원에 관한 금언!! ♧
0 하나님이 영혼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어떤 때는 우리의 육신에 병을 주기도 하신다.(프랜시스)
0 구원의 길은 어디에도 없다. 오직 자기 자신의 마음에 이르는 길뿐이다. 그곳에만 하나님이 계시고 평화가 있다.(헷세)
0 물에 빠진 사람은 한 가닥의 지푸라기까지 붙든다.(영국속담)
0 진흙에 빠진 사람을 건져내려면 우선 자기 몸에 진흙이 묻을 것을 각오하지 않으면 안 된다.
0 무엇을 믿을 것인가. 무엇을 요구할 것인가. 그리고 무엇을 할 것인가를 아는 것은 인간의 구원을 위해 꼭 필요하다.
0 우리는 다 구원받으려고 하나, 세상은 구원을 받는 방편인, 중보자, 그리스도를 거부한다.(루터)
0 믿을 뻔한 자는 구원받을 뻔한 자다(김경선) 0 구원의 길은 어디에나 있는 것이 아니다. 오직 자기 자신의 마음이 이르는 길뿐이다. 거기에만이 하나님이 계시고 평화가 있다.(헤르만 헷세)
0 내가 구원 얻은 것은 공작이기 때문도 아니요, 현왕의 부친이 된 때문도 아니요, 오직 죄인인 때문이다.(컨트, 빅토리아 여왕의 부친)
0 무엇을 믿어야 할 것인가? 무엇을 요구할 것인가? 그리고 무엇을 해야 할 것인가를 아는 것이 인간의 구원을 위해 필요하다.
0 하나님이 영혼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어떤 때는 우리 육신에 병을 주신다.(성 프랑시스)
0 주님은 위대한 등대이시다. 우리 성도들은 작은 등대로 빛을 발하여 빛을 찾는 어두운 세계의 생명들을 하나님께로 인도해야 한다.(필립 블리스)
0 인간의 궁극적인 목적은 구원을 받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을 찬송하는 것이다.(마르틴 루터)
0 인류의 구원은 하나님의 절대적인 의지와 목적을 따라 정한 것이다.(죤 칼빈)
0 빚진 자가 남의 빚을 갚아 줄 수 없듯 죄인이 어찌 죄인을 구원하겠느냐. 죄인을 구원할 이는 오직 한 분 죄 없으신 그리스도뿐이니라(김경선)
『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마 16;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