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전도는 인내다!! ♧

chajchul 2023. 4. 3. 23:02


     ♧ 전도는 인내다!! ♧


한 마을에 사과장수 아주머니가 있었습니다. 수많은 교인들이 그 아주머니에게 복음을 전했지만 절대 마음을 열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아주머니가 옷을 말쑥하게 차려입고 교회에 출석했습니다.

교인들이 자초지정을 물었습니다. "일주일에 세 번씩 우리 가게에 들르는 한 신사분이 있었어요. 그분은 항상 못생기고 덜 싱싱한 사과를 사갔어요.

너무 미안해서 사과를 몇 개 주었더니 손사래를 치며 거절했어요. 지금 당장 먹을 것이기 때문에 좀 썩은 것도 괜찮다는 겁니다. 그 대신에 남들에게 싱싱한 사과를 팔라고 했지요.

저는 그때부터 그분에 대해 조금씩 존경심을 갖게 됐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그분이 제게 예수님을 믿으라고 권하잖아요. 그분이 믿는 하나님이라면 믿어도 손해볼 것 없겠다 싶어서 두말 없이 따라 나섰지요."

전도는 인내입니다. 전도는 희생입니다. 전도는 명사가 아니라 동사입니다. 마음을 감동시켜야 열매가 맺힙니다. 희생과 실천을 통해 전도하십시오.

* 기도: 주님! 말이 아니라 행동으로 주님을 전하게 하소서.

* 묵상: 전도에 실패한 일이 있다면 반성해보고, 다시 한 번 인내로 시도해봅시다. / 김장환 목사

『 이에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추수할 것은 많되 일꾼은 적으니 그러므로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어 주소서 하라 하시니라 』(마 9:37~38)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