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인간 낚시 대회2!! ♧

chajchul 2023. 4. 8. 22:02


     ♧ 인간 낚시 대회2!! ♧


악마의 우두머리가 <인간 낚시 대회를>열었습니다. 악마들이 앞다투어 인간 세상으로 낚시질을 떠났습니다. 저녁때가 되자 낚시를 떠났던 악마들이 낚시 바구니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한 악마의 바구니에서는 꺼내어도 꺼내어도 인간이 끝없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우두머리 악마가 물었습니다. "무슨 미끼를 썼길래 이렇게 많은 인간들을 낚아 왔느냐?"

대상 수상자 악마가 대답했습니다. "<포기>라는 미끼를 썼습니다. '너는 이미 늦었다.', '너는 쓸데가 우리 쪽밖에 없다' 이런 낚싯밥을 좋아하던데요."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망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하여 하는 고 너는 하나님을 바라라 그 얼굴의 도우심을 인하여 내가 오히려 찬송하리로다"(시42:5)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사60:1)

주님은 우리에게 “일어나라”고 말씀하십니다. 어떤 자가 일어나야 합니까? 첫째, 병든 자는 일어나야 합니다. 육적으로든 영적으로든 모든 병든 자들은 병들어 있는 자리에서 일어나야 합니다.

둘째, 잠자는 자는 일어나야 합니다. 사명을 망각하고 육신의 잠,쾌락의 잠,영적인 잠을 자고 있는 자들은 일어나야 합니다.

셋째, 죽은 자는 일어나야 합니다. 주님을 위해 일하고 싶은 마음이 죽어있고 충성하고 싶은 의욕이 죽어있는 자는 일어나야 합니다. 그리고 일어난 자는 빛을 발해야 합니다.

우리는 스스로 빛을 낼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주님으로부터 생명의 빛,구원의 빛을 받아 이 어두운 세상을 비추는 작은 불꽃으로 타올라야 할 것입니다.

『 이에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추수할 것은 많되 일꾼은 적으니 그러므로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어 주소서 하라 하시니라 』(마 9:37~38)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