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하나님이 가장 원하시는 것!! ♧

chajchul 2023. 4. 27. 22:02


     ♧ 하나님이 가장 원하시는 것!! ♧


우리나라에 처음 복음을 들고 온 토마스 선교사는 대동강변에서 복음을 전하다가 40대의 젊은 나이에 순교했습니다. 아펜젤러 선교사는 복음을 전하기 위해 전라도에 다녀오는 길에 바다에서 풍랑을 만나 익사했습니다.

세상 사람이 보면 미친 짓이라고 했을 것입니다. 유능한 의사요 학자였던 그가 안전하고 편하게 살 수 있는 길이 있음에도 그 길을 마다하고 전도하러 다니다가 물에 빠져 허망하게 죽었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허드슨 테일러는 중국 교회에 복음의 씨를 뿌린 사람입니다. 그러나 그의 삶은 너무나도 불행했습니다. 가족을 이끌고 중국 땅에 들어가 복음을 전하다가 아내는 겨우 32세에 풍토병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리고 자녀 셋이 모두 죽었습니다. 그는 자녀들이 그리운 나머지 일기장에 이렇게 기록했습니다. "낮에도 온종일 그리고 저녁에도 내 딸 음성이 그립다. 그러나 그 아이를 심은 정원사가 오셔서 그 예쁜 장미꽃을 뽑아 가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평생 복음을 위해 살았습니다. 이처럼 복음을 전하는 이들은 모두 정신 나간 사람처럼 인생을 살았습니다. 왜냐하면 부패하고 병든 세상으로부터 생명을 건지고, 영혼을 구원하며,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만드는 일보다 더 귀중한 일이 없음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 일이 하나님이 가장 원하시는 것임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희망을 노래합시다」/ 안두익

『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 이가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사43:1))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