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하나님께 미쳐야 합니다!! ♧

chajchul 2023. 5. 14. 22:02


     ♧ 하나님께 미쳐야 합니다!! ♧


인도의 썬다 싱은 시크교도였으나, 그는 시크교에서 진리를 찾지 못했습니다. 참 신을 찾지 못하면 죽고 말겠다는 결심을 한 썬다는 3일 동안 금식하며 골방에서 결사적으로 부르짖었습니다.

『신이여! 만일 당신께서 살아 계신다면 저를 만나 주소서.』 그때 라호라로 가는 밤 열차가 기적을 울리며 지나갔습니다. 다음 열차는 내일 아침 5시 급행 열차였습니다.

『신이여! 만일 다음날 아침 5시 급행 열차가 지나가기 전까지 나타나 주시지 않으시면 달리는 열차에 몸을 던져 죽겠습니다.』 썬다 싱은 목욕을 하고는 다시 골방에 들어가서 기도했습니다.

다음날 아침 급행 열차 시간까지는 아직 7시간이 남았습니다. 그는 밤 새워 신을 찾아 간구했습니다. 새벽이 되었습니다. 그 때 방문 쪽에서 환한 빛이 비치며 흰 옷 입은 사람이 나타났습니다.

그의 머리에는 가시관이 씌워져 있고 양손에는 피가 흐르고 있었습니다. 『썬다야! 나는 너를 구원하러 왔다. 너는 바른 길을 찾고 있구나. 내가 곧 길이니라.』 『신이여! 누구십니까?』

『나사렛 예수다.』 썬다 싱은 참 신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만났습니다. 하나님을 사모하고 미쳐야 하나님을 만납니다.

감옥에 죄수가 석방의 날을 기다리듯이 사병이 제대하기를 고대하듯이 굶주린 사람이 먹기를 기다리듯이 구차한 살림이 풍요하게 되기를 바라듯이 파숫군이 새벽 날새기를 고대하듯이,

어린아이가 그 어머니의 젖을 사모함 같이 우리 그리스도인은 하나님을 사모하고 진리를 갈급해야 합니다. 그리스도인은 잠시도 하나님을 떠나서 살 수 없습니다. 이는 마치 물고기가 물을 떠나서 살 수 없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떠나 음부에 가서 숨을지라도 하나님의 눈이 거기 계십니다. 미치도록 예수를 사모하는 생활을 합시다.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딤후4:7)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나에게 베푸는 절기!! ♧  (0) 2023.05.16
♧ 하나님의 심부름꾼!! ♧  (0) 2023.05.15
♧ 참 제자의 사명!! ♧  (1) 2023.05.13
♧ 종교개혁자 녹스!! ♧  (0) 2023.05.12
♧ 재능에 관한 금언!! ♧  (1) 2023.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