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지혜탈무드

♡24.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사람의 안에 두려움이 있을 때 악한 영들은, !! ♡

chajchul 2025. 2. 16. 22:02

♡24.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사람의 안에 두려움이 있을 때 악한 영들은, !! ♡



사람의 안에 두려움이 있을 때 악한 영들은 그곳을 고향처럼 편안하게 느끼며 마음 놓고 활동을 하게 됩니다. 두려움을 가진 사람들은 어떤 사소한 증상이 있어도 그것에 질겁하고 놀랍니다.

악한 영들이 공격을 할 때 아주 긴장하고 두려워하며 놀랍니다. 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은 대부분 자신이 얼마나 고통을 경험하고 있는지 악한 영이 얼마나 강한지를 상세하게 설명해주고 싶어 합니다.

수많은 귀신들의 음성이 들린다.. 혼자 있을 때 이놈이 성적으로 괴롭힌다.. 머리가 아프다. 온 몸에 전기가 흐른다.. 죽을 것 같다.. 온갖 증상을 나열하며 자기의 고통을 호소합니다.

25.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악한 영의 공격 증상이든 무엇이든.. 나쁜 것에 대해서는 선명하게 자세하게 묘사하지 마십시오.

그러한 것에 대해서는 최대한 대충.. 희미하게 표현하십시오. 오직 주님에 대해서 아름다운 것들에 대해서는 아주 자세하게 선명하게 표현하십시오. 그럴 때 악의 세력은 약해지고 은혜의 세계는 확장됩니다.

간증을 하시는 분들을 보면 예전에 자신이 잘못한 죄에 대해서 쓸데없이 자세하게 설명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때의 감정까지 실어서, 죄를 짓게 된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음란한 장면이나, 자신이 분노한 장면이나 파괴적인 장면을 흥분하면서 자세히 나열하고.. 그러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지옥을 그 공간에 심는 것입니다.

우리의 언어는 실체입니다. 그것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악한 것을 집중하지 말고 주님의 선하신 일, 주님의 아름다우심을 간증하고 높이십시오.

그것이 간증입니다. 나의 잘하는 것도 드러내지 말고 못하는 것도 드러내고 자책하지 말고 주님의 아름다우심을 시인하십시오.

악에 대해서 말해야 할 상황이 있다면 가급적 대략적으로 말하고 자세하고 선명하게 묘사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항상 초점을 주님께 맞추어야 합니다.

정원 목사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