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5/02 4

♡ 결혼하기에 부적합한 남과 녀2!! ♡

♡ 결혼하기에 부적합한 남과 녀2!! ♡ 4. 지나치게 완벽한 사람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다. 그러므로 [완벽한 사람]이란 어딘가 인간적이 아닐 것이다. 요컨대 [완벽한 사람]이라는 것은, [완전한 사람]이라기 보다는 [단점을 보이지 않는 사람]이라고 하는 편이 적당하다. 즉, 자기의 단점을 완벽하게 감추는 사람일 수도 있다. 아마도 어떤 이유에서든 자기 방위의 벽을 높게 한 사람일 것이다. 그런 사람은 보기에는 좋을지 모르지만 결혼상대로는 적합치 못하다. 상대 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에게도 강해야 하고 완전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생길 것이다. 5. 자신에 대해 결코 얘기하지 않는 사람 화제가 풍부하고 말을 잘 하지만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잘 보여 주지 않는 사람이 있다. 언뜻보기에 신비..

♡ 자녀 관계!! ♡

♡ 자녀 관계!! ♡ 행복한 부모와 자녀의 관계도 영혼의 나이에 달려 있다. 부모 영혼의 나이가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부모는 자녀를 양육할 수 있다. 하지만 둘 다 어리다면 이것은 비극이다. 그들은 평생 싸우며 원수처럼 산다. 부모가 어리고 자녀가 성숙해 있다면 별 분쟁은 생기지 않지만 자녀는 잿빛 가득한 어린 시절을 보내게 된다. 어린 부모는 자식을 압제하며 억압한다. 그들 자신의 가치관과 철학을 강요한다. 그들이 사랑이라고 믿는 방식으로 자녀를 괴롭힌다. 어린 부모는 자녀의 특질과 사명을 발견하지 못하며 그저 영악한 자녀가 되어 세상에서 출세하도록 가르친다. 자녀가 맞고 들어오면 그는 불같이 화를 내며 수준 낮은 가치관을 자녀에게 쑤셔 넣는다. 세월이 흐른 후에 그들은..

지혜탈무드 2025.05.02

< Do it now!!!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Do it now!!!큐티와 말씀 읽기게으른 자여 네가 어느 때까지 눕겠느냐 네가 어느 때에 잠이 깨어 일어나겠느냐 좀더 자자, 좀더 졸자, 손을 모으고 좀더 눕자 하면 네 빈궁이 강도 같이 오며 네 곤핍이 군사 같이 이르리라 ( 잠언 6:9 - 6:11 )해피와 생각하기내일할 걱정을 오늘 할 필요는 없습니다. 주님의 채우심이 있기 때문입니다.하지만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뤄서도 안될 것입니다.달란트의 비유 또한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한달란트를 땅에 묻어둔 하인은 잃은 것이 없었으나 책망을 받았습니다. 큐티와 실천하기(no)

묵상그림QT 2025.05.02

♧ 우연이 아닌 필연!!

♧ 우연이 아닌 필연!! 철저한 불신자였던 한 청년이 있었습니다. 어느 날, 그 청년은 기독교 계통의 대학에 다니기 때문에 학점을 따기 위해 억지로 채플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많은 학생들도 그와 같이 억지로 채플에 참석해야 했기 때문에 불만과 불평을 가지고 그 자리에 앉아 예배를 드렸습니다. 설교가 다 끝나갈 무렵, 채플을 인도하신 목사님이, “예수님을 만나기 원하는 사람은 모두 앞으로 나오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나오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때 학생들이 낄낄거리며 청년의 어깨를 툭 쳤습니다. “어이, 예수가 자네를 부르는군. 빨리 나가보라구. 혹시 장학금을 줄 지 누가 알아!” 많은 학생들이 책상을 치며 웃었습니다. 그런데 청년은 의외로 자기 자리에서 일어나 목사님 앞으로 나갔습니..

생명의 샘터 2025.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