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지혜탈무드

♡ 29.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당신은 지금 당신의 증상이 어떻든 그것을 무시해야 합니다.!! ♡

chajchul 2025. 2. 18. 22:02

♡ 29.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당신은 지금 당신의 증상이 어떻든 그것을 무시해야 합니다.!! ♡



말씀은 주님이 대가를 지불하셨고 이기셨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상태는 고통을 겪습니다. 지금의 현재 상태를 믿겠습니까?

아니면 말씀의 약속을 믿겠습니까? 증상이 사라진 후에 [오.. 감사합니다..] 하겠습니까? 아니면 아직 증상이 남아있지만 먼저 승리를 선언하고 [마귀야. 너는 끝났다] 선언하시겠습니까?

그들의 공격에 침착하게 있고 요동하지 않으면 그들은 곧 힘을 잃어버립니다. 그들은 풀이 죽습니다. 그들은 서서히 에너지가 떨어져가게 됩니다. 그들은 다른 직장을 알아보게 될 것입니다.

30. 악한 영을 끌어당기는 것들을 자세하게 이야기하자면 한이 없지만 이 기본적인 문제만 다루어도 많은 회복과 자유가 임하게 될 것입니다. 자, 그러면 자책의 문제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그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주님의 십자가, 주님의 보혈을 믿어야 합니다. 갈보리 언덕, 그 십자가에서 나의 죄가 완전하게 씻겼음을 믿어야 합니다.

거기에는 우리가 아무 것도 더 보탤 것이 없습니다. 십자가는 하나님의 완전한 용서이며 완전한 사랑입니다. 이 완전한 용서와 사랑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이것이 누구나 알고 있는 복음입니다. 그런데 자꾸 여기다가 무엇을 보태려고 합니다. 자기의 행위를 자꾸 덧붙이려고 합니다.

스스로 의로워지려고 합니다. [주님.. 저는 저 세리와 다릅니다. 저에게는 은사가 있고 기름 부으심이 있습니다.

저는 어디서 제자훈련 받았고 영성훈련 받았고.. 어디서 무슨 체험을 했습니다. 제가 이것을 했습니다..] 이런 것을 자꾸 만들려고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용서와 사랑에는 조건이 없습니다. 자꾸 다른 것을 덧붙이고 사랑받을 조건을 만들려고 하면 오히려 하나님의 사랑에서 더 멀어지게 됩니다.

주님은 그의 의를 우리가 값없이 감사함으로 받는 것을 원하시지 우리의 의를 덧붙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십니다. 그러므로 애를 쓰면 쓸수록 우리의 영은 지치고 피곤해집니다.

정원 목사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