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5/03 4

♡ 결혼하기에 부적합한 남과 녀3!! ♡

♡ 결혼하기에 부적합한 남과 녀3!! ♡ 7. 자기만 옳다고 주장하는 사람 자신의 올바름을 주장할 수 있는 사람은 훌륭하다. 그러나 늘 자신이 옳다고 주장하는 사람은 적어도 결혼상대로는 문제다. 그런 사람은 언뜻 보기에는 확신에 차 있으며 믿음직스럽게 보이지만 실은 자기 중심적인 사람이다. 이런 사람은 자기 스스로는 자신이 옳다고 생가하지만 타인으로부터는 인정 받지 못한다. 만약 이런 사람과 결혼하면 당신도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진심은 말 하지 못하고 그저 상대방의 기분만 맞추게 될 것이다. 이런 타입의 사람은 결혼생활의 적성 가운데 가장 중요한 유연성이 결여되어 있으므로, 결혼상대로 택하려면 상당한 각오가 필요하다. 특히 평등의 권리를 주장하고 자기실현을 바라며 자아가 확고한 여성..

< 행하라...!!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행하라큐티와 말씀 읽기내 형제들아 만일 사람이 믿음이 있노라 하고 행함이 없으면 무슨 이익이 있으리요 그 믿음이 능히 자기를 구원하겠느냐 만일 형제나 자매가 헐벗고 일용할 양식이 없는데 너희 중에 누구든지 그에게 이르되 평안히 가라, 더웁게 하라, 배부르게 하라 하며 그 몸에 쓸 것을 주지 아니하면 무슨 이익이 있으리요 이와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 야고보서 2:14 - 17 )해피와 생각하기만약 예수님께서 우리를 사랑한다 하시면서 우리를 위하여 생명을 내어 놓지 않으셨다면 우리는 아마도 한 명의 사기꾼으로 기억하고 있을지 모릅니다.그러나 예수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신다고 말씀하시고, 우리를 섬기시고, 우리를 위하여 십자가에 돌아가..

묵상그림QT 2025.05.03

♧ 하나님의 시각으로 바라보는 가치!!

♧ 하나님의 시각으로 바라보는 가치!! 1994년 노벨 문학상을 받은 일본 작가 오에 갠자부로는 신사 참배를 하는 고이즈미 전 총리를 두고 일제 강점기에 대한 어떤 반성도 없이 한국인의 아픔을 무시한 채 무례히 행동한다고 비난했다.1935년생인 오에 갠자부로는 고희(古稀)를 넘긴 현역 작가로, 인간 심성의 깊은 아픔을 누구보다 잘 묘사한다. 그가 인간의 마음속 깊은 곳까지 들여다볼 수 있게 된 것은 뇌성마비인 그의 아들 때문이다. 그가 작가로 등단한 지 5년쯤 되었을 때 아들이 뇌성마비로 태어났다. 사람들은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아이를 가리켜 그의 인생의 짐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오에 갠자부로는 이렇게 고백했다. “만약 내게 끊임없이 돌봐야 하는 이 아이가 없었다면, 나는 지금의 이런 작가가 되..

생명의 샘터 2025.05.03

♡ 자녀 관계2!! ♡

♡ 자녀 관계2!! ♡ 그들은 가정이 천국이며 행복의 둥지인 것을 경험하고 배운다. 그들은 어떤 어려움도 서로 의지하고 사랑하며 헤쳐나가는 것을 배운다. 영혼이 어려서 자식의 마음을 알지 못하는 것은 비극이다. 영혼이 어려서 자녀의 십자가가 되는 것은 비극이다. 많은 부모들이 말한다. "어떻게 내 속에서 저런 것이 나왔지?" "왜 저런 게 나와서 내 속을 썩일까?" 영혼이 조금 자라면 당신은 알게 될 것이다. 그 자식은 당신의 감추어진 모습을 보여주며 당신을 깨우치기 위하여, 그런 희생의 역할을 감당할 수밖에 없음을... 그들은 진정한 희생자이며 당신이 변화될 때까지 그러한 모습을 가질 수밖에 없음을...인생의 전반기는 부모의 처리되지 않은 성품을 짊어져야 하며 인생의 중반기..

지혜탈무드 2025.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