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5/06 4

♡ 긴장의 훈련 (1)!! ♡

♡ 긴장의 훈련 (1)!! ♡ 흔히 긴장이란 단어는 별로 좋지 않은 의미로 사용되는 것입니다. 보통 긴장하는 것은 나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요.물론 어느 면에 있어서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서 사랑의 대화를 나누어야할 때, 부드럽게 다른 이들을 위로해야 할 때 긴장을 하고 있다면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시험을 친다든지 할 때 너무 긴장을 하고 있으면 오히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데에 방해가 될 수 있겠지요.긴장은 내면의 열매를 맺는 데에 있어서 불편하며 방해가 되는 것입니다. 사랑이나 평화, 기쁨 등의 열매를 맺고 싶을 때 긴장이 되어 있으면 그러한 자유롭고 편안한 감정을 경험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많은 내적인 열매들이 긴장을 풀고 안식하는 데에서 나옵니다..

지혜탈무드 2025.05.06

♧ 혀가 주님께 통제되게 하십시오!!

♧ 혀가 주님께 통제되게 하십시오!! 주님의 통제 없이 말이 많은 사람은 결코 주님의 임재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그는 예배에 참석하고 많이 기도한 후에 간신히 조금의 은혜만을 누리며 그 후에는 얼마 되지도 않아서 금방 그의 은혜를 다 쏟고 말 것입니다. 그는 어렵게 은총을 누리며 쉽게 그것을 다 잃어버립니다. 그 후에는 그는 이방인과 똑같이 살게 됩니다. 대부분의 교회에서 예배를 마친 후 사람들은 주님과 은혜를 더 이상 나누지 않습니다. 그들은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갖은 흥미 거리를 이야기하고 그들이 얻은 주님의 풍성함을 다 땅에 쏟아버립니다. 그들이 한 주일 내내 승리의 삶을 살지 못하고 기쁨과 자유가 없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인 것입니다. 주님의 임재와 기름부음을 유지하기 위하여 함부로 입을 열..

생명의 샘터 2025.05.06

♡ 아들의 그림일기!! ♡

♡ 아들의 그림일기!! ♡ 사업을 하면서 바쁘게 살아가는 한 아버지가 있습니다. 너무나 바쁜 그의 일과 때문에 가정의 일과 자녀교육은 자연히 아내의 몫이 되었지요. 그런데 막내아들 녀석이 아빠와 함께 있고 싶다고 하루가 멀다고 졸라대는 겁니다. 그래서 이 아버지는 공휴일 하루를 택해서 이 아들을 데리고 집 근처의 저수지로 가서 하루 종일 낚시를 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그리고는 그의 업무수첩에, “오늘은 아무것도 한 일없이 하루를 보내고 말았다. 내일은 더 바쁘게 움직여야겠다.”라고 적어놓았습니다. 그런데 한쪽 곁에서 새근새근 잠이든 아들의 그림일기에는, “오늘은 아빠와 함께 낚시를 갔다 왔다. 정말 재미있었다. 오늘은 최고의 날이다. 난 아빠가 좋다.”라고 적혀있었습니다.이것이 바로 ..

< 당신과 함께~♡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당신과 함께~♡큐티와 말씀 읽기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사람의 독처하는 것이 좋지 못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각종 들짐승과 공중의 각종 새를 지으시고 아담이 어떻게 이름을 짓나 보시려고 그것들을 그에게로 이끌어 이르시니 아담이 각 생물을 일컫는 바가 곧 그 이름이라 아담이 모든 육축과 공중의 새와 들의 모든 짐승에게 이름을 주니라 아담이 돕는 배필이 없으므로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을 깊이 잠들게 하시니 잠들매 그가 그 갈빗대 하나를 취하고 살로 대신 채우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에게서 취하신 그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시고 그를 아담에게로 이끌어 오시니 아담이 가로되 이는 내 뼈중의 뼈요 살중의 살이라 이것을 ..

묵상그림QT 2025.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