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소망

♣ 혀가 주님께 통제되게 하십시오!! ♣

chajchul 2025. 2. 13. 15:02

     ♣ 혀가 주님께 통제되게 하십시오!! ♣

주님의 통제 없이 말이 많은 사람은 결코 주님의 임재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그는 예배에 참석하고 많이 기도한 후에 간신히 조금의 은혜만을 누리며 그 후에는 얼마 되지도 않아서 금방 그의 은혜를 다 쏟고 말 것입니다.

그는 어렵게 은총을 누리며 쉽게 그것을 다 잃어버립니다. 그 후에는 그는 이방인과 똑같이 살게 됩니다. 대부분의 교회에서 예배를 마친 후 사람들은 주님과 은혜를 더 이상 나누지 않습니다.

그들은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갖은 흥미 거리를 이야기하고 그들이 얻은 주님의 풍성함을 다 땅에 쏟아버립니다. 그들이 한 주일 내내 승리의 삶을 살지 못하고 기쁨과 자유가 없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인 것입니다.

주님의 임재와 기름부음을 유지하기 위하여 함부로 입을 열지 마십시오. 누군가 무엇을 묻더라도 즉시로 대답하지 말고 주님께 대답할 것을 물으십시오.

당신의 혀가 주님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무리 많이 기도해도 주님의 사람이 될 수가 없으며 주님을 모시고 살 수가 없는 것입니다. 영감의 유지를 위한 기초 - 그것은 혀를 주님께 드리는 것입니다.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계 21:1~2)




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소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하나님의 언약과 소망!! ♧  (2) 2024.12.10
♣ 헛된 소망!!  (5) 2024.11.28
♣ 오른 편 강도!! ♣  (1) 2024.10.30
♣ 요한 세바스찬 바하의 생애!! ♣  (4) 2024.10.16
♣ 참 소망을 가진 자!! ♣  (0) 2024.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