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11/01 4

♡ 가정을 세우는 아내!! ♡

♡ 가정을 세우는 아내!! ♡ 30대 중반의 어느 남성과 부부 문제로 상담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 남편이 지닌 고충은 결혼한 이래로 단 한 번도 아내를 이겨본 적이 없다는 것이었지요. 가정생활에 지나칠 정도로 의욕적인 아내가 사사건건 남편의 일에 끼어들고 반대하면서, 다툼을 일으키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남편이 져주어야만 시끄럽지 않게 된다는 겁니다. 자연히 이 남편은 가정의 지도자로서의 자부심과 삶의 에너지를 잃어버린 채, 어떤 때는 아내에 대한 복수심마저 들게 된다고 고백했습니다. 자, 일이 이쯤에 이르게 되면 많은 남편들은 자신을 존중하고 자신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다른 여성에게로 눈을 돌리게 됩니다. 그래서 문제가 점점 심각해지겠지요? 그런데 이 부부의 경우 다툼의 원인이 무..

♡ 세상의 소리가 크게 들리면 주님의 음성이 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

♡ 세상의 소리가 크게 들리면 주님의 음성이 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 우리의 눈은 동시에 두 가지를 볼 수 없습니다. 우리가 그리스도를 보고 있다면 우리는 세상이 보이지 않을 것이고, 우리가 세상을 보고 있다면 그리스도가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스도가 커지면 세상은 작아지고 세상이 커지면 그리스도는 작아질 것입니다. 우리의 귀는 두 가지를 동시에 들을 수 없습니다. 주의 음성을 들으면 세상의 소리가 들리지 않게 될 것이고 세상의 소리를 들으면 주의 음성이 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주님의 음성이 크게 들리면 세상의 소리는 작아질 것이며 세상의 소리가 크게 들리면 주님의 음성이 들리지 않을 것입니다.정원 목사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

지혜탈무드 2024.11.01

♧ 크리스천의 삶의 자세!

♧ 크리스천의 삶의 자세!! 어부가 직업인 한 크리스천 젊은이가 있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의 할아버지 그리고 아버지가 바다에서 고기잡이를 하다가 풍랑에 휩싸여 연달아 세상을 떠났습니다. 젊은이는 장례식을 마치고 비장하게 다시 바다로 고기잡이를 나가려고 했습니다. 그러자 친구들이 강력히 말렸습니다. 젊은이는 조용히 한 친구에게 질문했습니다. "너의 할아버지는 어디서 돌아가셨니?" 친구가 대답합니다. "침대에서 돌아가셨어." "그러면 너의 아버지는?" "역시 침대에서 돌아가셨지." 그러자 크리스천 젊은이가 말합니다. "그러면 너는 침대가 무섭다고 다시는 침대에서 자지 않니? 우리 크리스천들은 운명을 믿지 않아. 그러므로 나는 다시 내 사명지인 바다로 갈거야. 그곳에서 사랑을 노래하다가 언젠가는 나도 바다에..

생명의 샘터 2024.11.01

< 너도 들어와~!!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너도 들어와~큐티와 말씀 읽기헤브론이 그니스 사람 여분에의 아들 갈렙의 기업이 되어 오늘날까지 이르렀으니 이는 그가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오화를 온전히 좆았음이며 ( 여호수아 14:14 )해피와 생각하기사랑하는 모모야...혹시 너 일부만 나에게 가지고 오는건 아니니?일부만 나를 위한 것이라고 가지고 오는건 아니니?나를 믿는다고 하면서도...마음 한편으로는 두려워하진 않니?모모야...갈렙의 나이...85살에...그가 잊지 않고 있던게 있단다. 무엇인지아니?40년전 모세를 통해 내가 했던 말!! 그 땅을 취할것이라는 말!! 그래서 기업으로 얻을 것이라는 말!!갈렙은 이 말을 잊지 않고 기억하며 붙잡고 있었단다.40년 동안 말이다...순간순간 어려울때 말씀을 놓..

묵상그림QT 2024.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