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11/10 4

♧ 안개 같은 인생의 보람!!

♧ 안개 같은 인생의 보람!! 얼마 전 서울대 성악과 교수로 특채된 테너 이용훈 씨 기사를 읽었습니다. 그는 세계 오페라 무대의 중심에서 활동하며, 2019년까지 스케줄이 꽉 차 있을 정도로 바쁘게 활약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그동안 그는 자신을 교수로 채용하고 싶어 한 서울대학교의 요청을 여섯 차례나 고사했는데, 그 이유가 해외 공연과 선교 때문이었다는 것입니다. 데뷔 초기에 그가 세계적인 지휘자 로린 마젤의 오페라 무대 초청을 거절한 것도, 캐나다 한인 교회에서 하기로 약속한 간증과 찬양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그는 하나님께 기준을 두고 있었습니다. 스스로를 성악가가 아니라 사역자로 생각합니다. 하나님이 맡겨 주신 일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살아가는 삶을 나누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는 것입니다. 이것이 ..

생명의 샘터 2024.11.10

♡ 머리 된 남자의 본성!! ♡

♡ 머리 된 남자의 본성!! ♡ 하나님께서는 남자와 여자를 지으실 때 남편을 아내의 머리로, 그리고 아내는 남편을 돕는 배필로 지으셨습니다. 그래서 남편들은 늘 강한 남자로 아내와 가족들에게 비춰지기를 원합니다.남자들끼리 모인 자리에 가보면 그들에겐 상처나 고민 같은 것은 아예 없어 보입니다. 오직 더 높은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의욕들로 불타오를 뿐이지요.하지만 정작 그 시간이 지나 혼자 있게 되면 남자들은, 자신의 감추어진 약점을 바라보면서 절망하다가 깊은 동굴 속으로 숨어버리지요. 이때 아내들은 남편을 동굴에서 끄집어내려고 애를 씁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에요? 나한테 말 좀 해봐요.” 그렇지만 남편은 고개를 설레설레 흔들면서 밖으로 나가버리고 말지요.그런가 하면 종종 남편이 허풍을..

♡ 외면과 내면!! ♡

♡ 외면과 내면!! ♡ 예수 그리스도께서 예루살렘으로 들어가셨다.거기에는 매우 화려하고 아름다운 성전이 있었다.제자들이 그에게 말했다.선생님. 이 건물을 보십시오.정말 아름답지 않습니까?예수는 말씀하셨다.너희는 아름다움만을 보느냐.그 종말을 보지 못하느냐.보라. 앞으로 때가 올 터인데 돌 하나도 돌 위에 남지 않고,다 무너지게 될 것이다.모든 이들이 그 외면의 아름다움에 취하여 있을 때그는 그 멸망의 날을 보고 우셨다. 중에서.. 정원 목사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지혜탈무드 2024.11.10

< 나의 첫 것을...!!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나의 첫 것을큐티와 말씀 읽기네 재물과 네 소산물의 처음 익은 열매로 여호와를 공경하라 그리하면 네 창고가 가득히 차고 네 즙틀에 새 포도즙이 넘치리라 ( 잠언 3:9 - 3:10 )해피와 생각하기어느 권사님 이야기라고 들었습니다. 그 분은 동네에서도 유명한 분이셔서 여기저기서 초청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하루는 과수원을 하는 어느 집에서 동네 유지분들과 이 권사님을 초청해서 맛있는 과일을 대접했습니다.과수원 주인이 "올해는 아주 풍년이 들었어요. 자 오늘 첫 수확해서 제일 좋은것으로 놓았으니 맛있게 드십시오"권사님은 하나도 드시지 않으셨대요. 주위 사람들이 왜 그러냐구 물어보니 이렇게 말씀하셨다고 하는군요."제일 첫 것은 하나님께 드려야 합니다. 난 ..

묵상그림QT 2024.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