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5/23 3

♡ 돕는 배필에 대한 오해!! ♡

♡ 돕는 배필에 대한 오해!! ♡ 친구들의 조언은 두말없이 받아들이면서도 아내가 무슨 얘기를 하기만하면 벌컥 화를 내는 남편 때문에 속이 상한다고 아내들이 하소연합니다.그런데 대부분의 남자들은 어릴 때부터 늘 용감하고 씩씩하고 강해야 한다는, 소위 “남자다움”의 교육을 받으면서 자라왔습니다. 이 남자다움이 “실패와 좌절 없는 삶”이라는 잘못된 강박관념으로 자리 잡으면서 자신의 실패를 받아들이기를 두려워하게 되는 것이지요. 바로 이 때문에 남자들은 아내의 충고를 받아들이는 데에 무척 소극적입니다. 그러나 남자들이 이 같은 성향을 갖게 된 본질적인 근거는 하나님이 주신 아내의 머리로써의 남편의 신분에서 찾아야 합니다.그래서 남편들은 자신이 존경받을만한 일을 했느냐 못했느냐에 관계없이 남편..

♡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악한 영은 쫓겨나간 후에도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5!! ♡

♡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악한 영은 쫓겨나간 후에도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5!! ♡ 암의 증상이 발견되었을 때 그 증상이 발견되기 아주 오래전부터 암세포는 자라고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그와 같이 악한 영들은 아무 이유 없이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들어오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영적인 존재입니다. 그러므로 어느 정도의 여건과 파장이 맞아야 들어올 수 있고 활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사건이 결정적으로 악한 영에게 시달리게 된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은 전부터 조금씩 영적인 파장이 어두움의 영이, 활동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되어 가고 있었고 그 분량이 가득 차게 되었을 때 그 사건을 통해서 악한 영이 들어온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 사람은 그러한 사건..

지혜탈무드 2025.05.23

< 똑바로 보기...!!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똑바로 보기큐티와 말씀 읽기네 눈은 바로 보며 네 눈꺼풀은 네 앞을 곧게 살펴 네 발의 행할 첩경을 평탄케 하며 네 모든 길을 든든히 하라 우편으로나 좌편으로나 치우치지 말고 네 발을 악에서 떠나게 하라 ( 잠언 4:25 - 27 )해피와 생각하기내 몸의 눈은 멀쩡합니다.그냥 보기에만 멀쩡한게 아니라 시력도 좋고, 아프지도 않습니다.물론 주님의 은혜입니다. 참 감사합니다.그런데 이제야 내 영혼의 눈을 돌아보게 됩니다.내 영혼의 눈은 올바르지 못합니다.주님만 바로보아야 하는데 내 앞을 곧게 살펴 내 발이 악에서 떠나게 해야 하는데,내 영의 눈은 곁눈질을 참 많이 합니다. 똑바로보는 척도 해야 하고, 다른 것도 보고싶다보니내 눈이 온전할리가 없었습니다.그러려..

묵상그림QT 2025.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