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5/18 5

♧ 참된 자유!!

♧ 참된 자유!! 한 조류학자가 깊은 산 속에서 앵무새 둥지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매일 아름다운 노래를 듣기 위해 앵무새를 새장에 넣어 마당 한 쪽의 나무에 매달아 놓았습니다. 그런데 며칠 후 어미 앵무새가 나타났습니다. 어미새는 새끼에게 부지런히 먹이를 날라다 주었고, 조류학자는 새끼에게 먹이를 주는 수고를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얼마의 시간이 지난 뒤 새장의 앵무새는 죽은 채로 발견됐습니다. 조류학자는 죽은 원인을 분석하고는 소름이 끼쳤습니다. 어미새는 새장에 갇힌 자신의 새끼를 차마 눈뜨고 볼 수 없었는지, 독이 든 과일을 조금씩 먹여 죽인 것입니다. 새가 창공을 마음껏 날아다닐 때 참 자유를 얻는 것처럼 우리의 삶도 내 능력과 소질을 마음껏 펼칠 수 있을 때 비로소 참된 자유를 얻게 될 것입..

생명의 샘터 2025.05.18

♧ 자유를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

♧ 자유를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 어느 수도원 원장이 수도원 마당에 커다란 원을 그려놓고 수도자들을 불러 모았습니다. 그리고 말합니다. “저는 지금 마을을 다녀오겠습니다. 그런데 제가 돌아왔을 때, 원 안에 있으면 오늘 하루 종일 굶어야만 합니다. 원 밖에 있으면 당장 수도원을 떠나야 합니다. 혹시 선 위에 서 있으면 하루 종일 맞을 것입니다.”수도자들은 난리가 났습니다. 수도원을 나갈 수는 없으니 어쩔 수 없이 원 안에 들어가 하루 종일 굶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지요. 또 하루 종일 맞는 것도 견디기 힘드니까요. 그러면서 이런 문제를 낸 원장을 원망하기 시작했습니다. 분명 우리에게 밥을 주기 싫어서 그런 것이라며 불평불만을 쏟아냈습니다. 바로 그 순간, 한 수도자가 벌떡 일어나더니 이 원을 과감하게 ..

생명의 샘터 2025.05.18

♡ 훈계인가? 저주인가? ♡

♡ 훈계인가? 저주인가? ♡ “네가 이다음 좋은 대학을 졸업하지 못하면 하고 싶은 일도 할 수 없고 돈도 많이 벌 수 없고 결혼도 하기가 쉽지 않단다. 그러니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알아듣겠니?” 이 같은 훈계를 매일 들으면서 살아가는 딸에게는 아빠에게 성적표를 가져다 드릴 때가 가장 곤혹스럽습니다.오늘도 수학성적이 좋지 못해 또 야단을 맞았지요.“아니, 곱셈이 뭐가 어렵다고 그래? 매일 놀기만 하니까 그렇지, 이렇게 멍청이처럼 게으름을 피우면 너는 나중에 빌어먹게 될 꺼야!” 네, 이 같은 아빠의 폭언은 분명히 딸의 장래를 염려하는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불행히도 딸에게는 저주로 작용하게 됩니다. 아빠의 야단에 자신감을 잃어버린 이 딸이 점점 공부를 게을리 하더니 결국 인생의 낙오..

♡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2!! ♡

♡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2!! ♡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1.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이 대부분 저를 직접 만나서 기도를 받고 악한 영이 쫓겨나가고 단번에 자유를 얻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하지만 제가 그렇게 개인적으로 돕는 것도 불가능하지만 그렇게 돕는다고 해도 실제적으로는 유익이 거의 없다는 사실입니다. 이 부분을 이해해야 합니다. 설사 악한 세력이 능력 있는 사역자의 사역을 통하여 사라졌다고 합시다. 그러면 그 다음에는 어떻게 될까요? 그는 그 후로 완전한 자유의 삶을 살게 될까요?그럴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훨씬 더 크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사역자는 잠시 그를 만나겠지만 그의 집까지 따라가서 같이 살 수는 없습니..

지혜탈무드 2025.05.18

< 선교의 꿈...!!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선교의 꿈큐티와 말씀 읽기그리스도께서 살아나지 않으셨다면, 우리의 선교도 헛되고, 여러분의 믿음도 헛될 것입니다. ( 고린도전서 15:14 - 15:14 )해피와 생각하기윌리엄캐리의 선교로서 중국을 품었던 그림입니다.세계 각지에..오지에 그리스도의 향기를 품어낸 분들은 예전에도..지금에도.....정말 많은 분들이 계십니다.기독교의 꽃은 선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입니다.전도..선교...그리스도의 사랑을 특별히 받아왔던 우리들에게...그분의 사랑을 전하는 일이야말로..가장 값진보배라 생각합니다.큐티와 실천하기누군가를 미워하는 마음을 접고..그사람의 마음을 이해함으로 너그러히 포용햐는 마음을 갖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묵상그림QT 2025.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