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믿음

♤ 생각 차이에 따라서!! ♤

chajchul 2015. 4. 21. 20:28

     ♤ 생각 차이에 따라서!! ♤

어떤 사람의 100% 무응답 기도가 있었습니다. 나는 하나님께 나쁜 생각을 없애 달라고 기도했는데, "나쁜 생각은 내가 없애주는 것이 아니라 네가 포기하는 것이란다."

나는 하나님께 인내를 달라고 기도했는데, "인내는 긴 고통의 산물이다. 그것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배우는 것이란다."

나는 하나님께 고통을 없애 달라고 기도했는데, "고통은 너로 하여금 세상적인 관심에서 벗어나 나에게 가까이 오게 한단다."

나는 하나님께 행복을 달라고 기도했는데, "나는 너에게 축복을 주었다. 행복은 너에게 달려있단다."

이렇게 사람의 생각과 그 분의 생각은 다릅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이 스트레스라고 생각하는 일도 알고 보면 서로 다른 생각 때문에 생기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똑같은 일임에도 어떤 사람에게는 스트레스(Stressed)가 되고 또 그 발음을 거꾸로 하면 디저트(Desserts)가 되듯이 신나는 일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나이가 들수록 분명해 지는 것이 하나있습니다. 인생은 환경에 따라 운명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생각과 말에 따라 만들어져 간다는 것을...

왜냐하면 누군가를 사랑하면 세상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이지만 누구를 미워한다면 세상 모든 것이 짜증나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주님!!
우리에게
하나님의 뜻을 깨닫는
영의 분별을 주옵소서!!
모든것은 
우리의 마음을 통해서
좋게도 보이고
나쁘게도 보입니다.
어떠한 것에서든지
주님의 사랑을 깨닫게 하시고
참 평안을 누리게 하소서!!
늘 사랑의 마음으로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하시고
이웃에 대하여
따뜻한 마음을 갖게 하소서!!
우리의 마음으로
하늘소망을 갖게 하시며
우리의 입술로 
범죄하지 않게 하소서!!
늘 사랑과 감사로
주님을 기쁘게 하는
복된 삶이 되게 하소서!!
우리의 삶을 통해서
주님의 사랑을 나타내고
아름다운 마음으로
늘 행복하게 살기 원합니다.

『 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요한복음 14장 21절)
             - 소금과 빛의 편지중에서 -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