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천국과 지옥

천사, 천국, 그리고 병고침 - 케빈 베스코니(Kevin Basconi)

chajchul 2017. 6. 3. 21:27

 

천사, 천국, 그리고 병고침 - 케빈 베스코니(Kevin Basconi)

 

http://youtu.be/uzyYFeWDP9I

 

Preview

30년 동안 술과 마약에 찌들어 살았음.

30년 동안이나 지옥생활에 빠져있던 사람이 즉시 사탄의 역사에서 해방되었음.

창조적인 치유와 재정공급의 기적이 함께 하는 사역을 행함.

 

저는 30년 동안이나 술과 마약에 찌들어 살았습니다. 하지만 30년 동안이나 지옥생활에 빠져있던 저 같은 사람이 어느 한 순간 즉시 사탄의 역사에서 해방되었고, 지금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창조적인 치유와 기적적인 재정의 공급사역을 감당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난 것일까요? 하나님께서는 왜 그처럼 놀라운 일을 행하신 것일까요?

저는 그것이 저에 대한 우리 가족의 기도에 대한 하나님의 응답임을 믿습니다.

 

30년의 술과 마약중독에서 해방되다.

제 동생이 저를 작은 교회에 초대했는데 솔직히 말해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모든 크리스챤들은 위선자들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목사님의 설교를 들으면서 어서 빨리 여기를 빠져 나가서 마약할 장소를 찾는 데만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목사님이 말씀하실 때 하나님께서 제 마음을 만지셨고 그 다음 순간 저는 제단에 올라가 있었습니다. 제가 무릎을 꿇고 주님께 제 주님이 되어 달라고 기도했을 때 30년간의 술과 마약의 중독에서 즉시 해방되었습니다. 놀라운 것은 그 후에 저에게 수많은 놀라운 초자연적인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진짜 계신지 궁금해지다.

저는 성경에서 예수라는 사람이 금식과 기도하는 것을 보았고 하나님께서 실제로 계신지 알고 싶었습니다. 저는 교회에서 그 분들을 본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도 금식과 기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님이 진짜 계신지 알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말씀을 읽기 시작했는데 때때로 어떤 사람이 주었던 오랜 된 킹제임스 성경에서 향기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천사들의 방문이 있었으며 2001년 3월 13일에는 주님께서 제게 직접 음성으로 말씀을 해 주시면서 제가 살던 도시에 있는 길 잃은 영혼들을 구하는 일을 시작하라고 명하셨습니다. 그 때부터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기도 중 환상을 보게 되다.

기도 중 환상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환상에서 본 것을 실행했을 때 초자연적인 일들이 벌어지는 것을 알았습니다. 기도를 하고 있었는데 주님께서 저를 약간 혼란하게 하셨습니다. 저는 작은 집에 있었는데 환상에서 지역에 있는 병원을 보았습니다. 병실 안에는 네 명의 여자가 있었습니다. 저는 즉시 그 병원에 갔습니다. 환상에서 본 그대로 301호를 찾아갔고, 병실에 들어가니 환상에서 본 그대로 네 명의 여자가 있었습니다. 그들에게 지식의 말씀을 전하고 기도를 해 주었습니다. 환상에서 본대로 행하자 그 여자가 바로 치유되었고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 함께 있던 다른 세 명의 여자들도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했습니다.

 

영의 세계를 보기 시작하다.

제가 부르심을 받았을 때 저는 캐나다 뉴펀드랜드 스프링스빌의 작은 교회에 있었는데 주님께서 제 영의 눈을 열어 주셔서 영의 세계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교회 안에서 하늘의 큰 문이 열렸고 먼저 천사를 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주님께서 직접 예배당으로 걸어 내려오셔서 교회에 있던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보고 계셨습니다. 저는 바닥에 누워있었고 예수님의 권능과 영광을 본 것이 기억납니다. 그리고 우리를 향한 무조건적인 주님의 사랑을 느꼈습니다. 주님은 우리 모두를 사랑하십니다. 제가 예수님을 쳐다보았을 때 제게 걸어오셔서 저를 내려다 보셨고 성경말씀을 제게 알게 해 주셨습니다. “복음을 세계에 전하기 위해 너를 택했노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베풀라. 내가 너와 항상 함께 있으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제 손을 만지시고 입김을 불어 넣으셨는데 마치 따뜻한 기름이 제 손에서 팔꿈치까지 흐르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말도 생각도 할 수 없었습니다. 저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예수님의 눈을 들여다보고 있었습니다. 예수님은 나의 손을 부드럽게 제 가슴에 갖다 대셨고 제 인생은 완전히 변화되었습니다.

 

천국에서 나의 사역을 수종들 천사들을 소개해 주시다. 

얼마 후에 예수님께서는 저와 동행할 천사들을 보여주셨습니다. 기도 중에 주님께서 오라고 손짓을 하셨습니다. 저는 예수님을 따라 가던가 계속 방에서 기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예수님을 따르기로 했고 그 때 마치 고속 엘리베이터에 탄 것 같은 빠른 속도로 솟구쳐 올랐습니다. 제 영이 몸에서 빠져나와 천국에 도달했습니다. 예수님의 임재 안에서 쉬고 있었습니다. 예수님의 곁에는 네 명의 천사가 서 있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왼 손으로 동작을 취하시면서 “오늘 네가 누구인지 알려주고 너를 예술가, 저자, 복음전도자로 부르기 위해 초대했노라. 이 네 명의 천사들이 너의 사역을 도울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새신자였기 때문에 뭘 생각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저는 사역회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과의 만남이 끝난 후 다시 제 방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울었습니다.

저는 일주일 동안이나 계속 울었습니다.

 

얼마 후 저는 비슷한 경험을 했습니다. 다시 천국으로 올려졌는데 주님께서 한 천사를 지정하시면서 “이 천사는 보호와 공급을 풀어놓을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후 곧바로 이 천사를 통해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주셨습니다.

 

최고의 아내와 집을 주시다.

저는 오랫동안 마약에 쪄들어 있었지만, 아내와 집을 원했고 낚시꾼이었던 저는 구체적으로 집에 농어가 있었으면 했습니다. 친구와 낚시를 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주님께서 네 기도를 모두 초자연적으로 들어 주시는데 아내를 부탁드려봐”라고 했지만 그렇게 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날 저녁 집에서 마음을 바꿔 최고의 아내를 달라고 기도했습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아내가 아름답고 친절하고 농어가 사는 호수 옆에 있는 집에 사는 여자이기를 기도했습니다. 그 다음날부터 칠일 동안 주님은 제가 어떤 예배에 가든, 가는 곳마다 목사님들이 옆에 있는 사람의 손을 잡으라고 말했습니다. 그 때마다 제 옆에는 항상 아름다운 여자가 있었습니다. 주님께서는 “지금 네 옆에 있는 여자를 아내로 맞이하고 싶으냐?”고 물으셨습니다. 칠일이 지난 후 저는 회개했습니다. “주님, 제가 이기적인 기도를 했나이다. 주님을 섬기기를 원하나이다.” 주님께서는 “내가 미리 정해 놓은 장소를 가기를 원한다면 너는 내가 예비한 완벽한 아내를 기다릴 줄 알아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로부터 3년 반이 지난 후 캔사스에 있는 제 집의 욕조에서 책을 읽고 있었습니다. 그 때 성령께서 “케빈 어디 있느냐?”라고 물으셔서 “네, 여기 뜨거운 욕조에 있나이다.”라고 했더니, “그 욕조가 어디 있느냐?”고 물으셨습니다. 그래서 “제 집에 있습니다.”라고 대답했더니 제 안에는 누가 있느냐고 물으셔서 제 아내가 있다고 대답했고, 성령께서 “네 집은 어디 있느냐”고 물으셔서 농어가 가득한 호수 옆이라고 대답했습니다. 그 때 저는 은총이 많으신 주님께서 그 분의 타이밍에 제가 3년 반 전에 기도한 것을 그 분의 방법으로 제게 주셨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말라위에서의 창조치유 _ 없었던 안구를 주시다.

저는 선교팀과 함께 말라위에 있었는데, 여행이 시작되기 전에 주님께서 창조적인 기적을 행하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말라위에서 처음 만난 사람은 눈이 하나 밖에 없는 버스 기사였습니다. 그것은 놀라운 주님의 기적이었습니다. 그를 위해 기도하기 시작했고 거기 있던 6일 동안 주님은 천천히 일하셨습니다. 처음에서 씨앗 크기로 시작해, 별, 공의 크기가 되었고 포도송이, 구슬로 자란 후 6일이 지났을 때 버스 기사는 완전한 안구를 갖게 되었습니다. 저와 함께 다른 분들이 기도할 때 저는 치유의 천사가 제 뒤에 서 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주님께서 창조적인 기적을 행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너무나 놀라운 일은 버스 기사가 “완전한 시력을 원합니다. 기도를 더 해 주십시오.”라고 말했다는 사실입니다. 그는 완벽한 시력을 회복했습니다. 없었던 안구를 주신 여호와하나님께서는 그에게 완벽한 시력까지 주셨기 때문에 저는 너무나 감동했습니다. 그의 믿음은 정말로 놀라운 것이었습니다. 우리도 가끔은 그런 믿음이 필요합니다.

 

성령님의 기름부음과 치유의 천사 

치유의 천사가 가끔은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럴 때 기적과 치유를 위한 강력한 성령님의 기름부음이 있습니다. 어느 때고 나타날 수 있는데, 지금 오고 있는 것이 느껴집니다. 방금 이 방 안에 들어온 것을 느낍니다. 이야기를 그 쪽으로 바꿔도 괞찮을까요? (네!)

 

지금 시청자여러분을 위해 기도하려고 합니다. 주님께서 시청자 여러분을 만지시려고 하심을 느낍니다. 만성 편두통과 손과 무릎에 관절염을 앓고 계신 분들, 성령께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허약한 무릎과 손에 힘을 넣어주실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왼쪽 귀가 들리지 않는 분이 계신데 즉시 열릴 것입니다. 어떤 분이 “제 암은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그 암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즉시 치유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아버지, 지금 주님의 치유의 기름부음을 부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만지심이 필요한 환부에 여러분 손을 갖다 대십시오. 그리고 주님께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치유의 권능을 풀어주실 것을 믿으십시오. 방금 어떤 분의 난소 종양이 치유되었습니다. 수술 일정을 잡으셨지만 이미 종양은 없어졌습니다. 사실 여러분들의 종양이 동시에 치유되고 있습니다. 특히 가슴과 복부 부위와 다리에 있는 종양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치유되고 있습니다.

 

72명의 맹인들을 치유해 주시다. 

아프리카에서 약 10일 동안 72명의 맹인들이 시력을 회복했습니다. 완전히 시력이 없는 사람만을 말하는 것입니다. 치유하는 방법은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맹인의 영에게 예수님의 권위로 명하여 나오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때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어떤 마을에 있었는데 팀원은 여덟 명이었습니다. 우리 뒤에 치유의 천사가 서 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마을에 있는 모든 맹인을 불렀습니다. 그곳은 난민촌이었는데 모든 4만 2천명이었습니다. 그들이 와서 줄을 섰습니다. 45분 만에 40명이 시력을 회복했습니다. 기도한 자가 누군지 문제되지 않았습니다. 기도는 10-15초 정도로 짧게 했습니다. 그러면 바로 눈을 떴습니다. 다음 사람이 와서 또 눈을 떴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맹인이 눈을 떴습니다.

제 옆에 한 무슬림이 있었는데 성령께서 “네 옆을 보라”고 말씀하시며 다음 차례는 그 무슬림의 이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령께서 “그 여자를 위해 기도하면 눈을 뜰 것이며 한 쪽 눈의 시력이 없는 무슬림을 위해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면 치유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말씀대로 여자가 눈을 떴고 무슬림에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것을 허락하면 당신의 한 쪽 눈도 치유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도 치유를 받은 후 집에 가서 가족들에게 예수님에 대해 말했고 가족 모두가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 이것은 모두 정상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우리는 모두 성령님과 함께 일하는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죽은 아이가 살아나다.

제가 죽은 사람을 위해 기도한 적은 있었지만 살아나는 것을 보지는 못했었습니다. 그러나 탄자니아 카세사에 선교하러 갔을 때 어린 남자 아이가 살아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2007년 2월 17일 어린 아이가 우리 팀의 선교활동 중 살아났습니다. 그런 일들이 모든 사람들에게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아버지(하나님)께서 사람들을 깨우고 계십니다. 아버지(하나님)께서는 평범한 사람들에게 예수님의 초자연적인 영역으로 들어오게 하고 계십니다. 우리는 권능과 담대함으로 나가서 복음의 진리를 선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기사와 표적으로 우리의 말을 확증하실 것입니다. 지금 주님께서 이란과 이라크, 이스라엘 등 중동 국가들의 백성들을 꿈을 통해 방문하실 것입니다. 회교 성전의 지도자들도 예수님이 직접 방문하실 것입니다. 직접 방으로 찾아오실 것이며 그들은 예수님께서 주님이심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들을 통하여 기적과 치유의 역사를 행하실 것입니다. 이것은 실현될 것이며, 실현 되어야만 합니다.

 

예언사역을 펼쳐주시다.

제가 집회에서 인도하고 있었는데 주님께서 저를 멈추게 하셨습니다. 실제로 천사가 들어와서 제 왼쪽 귀에 대고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성령님이 보여주시는 대로 해야만 합니다. 시청하시는 여러분도 여러분을 위한 예언적인 말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직 말씀이 살아있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어떤 사람이 인터넷과 웹페이지에 대한 창의적인 능력을 갖게 될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저는 그것에 대해 전혀 몰랐습니다. 듣고 있는 어떤 분이 웹페이지 제작과 IT사업에 관한 초자연적인 지식을 받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나중에 하나님께서 제 지인을 초자연적으로 방문하셨습니다. 그리고 웹페이지코드 작성법을 알려주셨습니다.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한 달에 3만~9만 달러(한화, 3천2백만원~1억2천만원 정도)씩 받기 시작했습니다. 거의 즉시였습니다.

 

재정공급의 천사를 보내주시다.

어느 시점에 고아원에 대한 기적이 필요했습니다. 고아원이 쓰러져 매우 슬펐습니다. 저는 울면서 공급의 천사를 보내달라고 애원했습니다. 그리고 성령님의 권위로 천사를 풀었습니다. 그리고 72시간 내에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제가 기도할 때 다른 나라에 있던 한 남자에게 하나님의 방문이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 남자에게 구체적으로 저희 고아원과 사역회를 도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수 시간 내에 제게 1만 달러를 송금했고 저는 그 돈으로 탄자니아에서 27명의 아이들을 구해내어 데리고 올 수 있었습니다. 저는 27,000마일을 날아가 27명의 고아들을 데려왔습니다. 그것이 제가 경험한 가장 강력한 주님의 임재와 손으로 가질 수 있는 크신 예수님의 사랑을 체험한 사건이었습니다. 제가 하나님께 기도하는 동안 하나님께서는 직접 그에게 가서 저에게 1만 달러를 송금하라고 지시하신 것입니다. 사실 그 사람은 운전 중이었고 환상을 보았습니다. 환상 중에 제 얼굴과 제 고아원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는 저희들을 도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국의 신체장기보관소를 보여주시다.

천국에 갔을 때 금고 같은 것을 보았습니다. 바울이 “내가 몸 안에 있었는지 바깥에 있었는지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천국으로 끌려 올라갔고 그곳에서 처음 2년 동안은 종종 예수님과 함께 걸었습니다. 주님과 친밀감을 쌓아갔습니다. 한 번은 오른쪽을 가리키시며 보라고 한 것이 있었는데 은행의 금고 같았습니다. 거기에는 그곳을 지키는 두 명의 건장한 천사들이 있었는데 안에 들어가 보니 엄청나게 컸습니다. 높이는 20미터쯤 되었고 길이는 100미터 정도나 되었습니다. 마치 무균실 같았습니다. 걸어가면서 보니 그곳에는 안구, 손가락, 발가락, 췌장, 간 등 수 많은 각종 신체 장기가 있었습니다. 걸어가고 있을 때 주님께서 이곳에 있는 장기들은 지구에서 필요한 사람들에게 배달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하셨습니다. 우리가 천국의 영역에 접근하여 이러한 것들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정상입니다. 그 일이 있은 직 후 그 버스 기사가 안구(眼球)를 받은 것입니다. 주님께서 천사들을 통하여 팔이 없는 사람에게 팔을 가져다주는 등의 그런 일들이 앞으로 많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님은 못하실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 일은 택함을 받은 소수만이 아니라 제 3세계의 어린이, 이란과 이라크의 여자들, 다양한 삶을 사는 평범한 사람들도 예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 그런 기적을 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천국에서 ‘스티브의 망토(창조치유의 권능)’를 입게 되다.

제가 천국에서 예수님과 친교하고 있었을 때 주님께서 다른 방을 가리키셔서 그것에 가보았습니다. 거기도 역시 금고 같이 생겼고 지키는 천사도 있었습니다. 안으로 들어갔을 때 정말로 아름다운 상자들을 보았습니다. 그것들을 보면서 안의 내용물이 궁금했습니다. 천국에서는 모든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상자마다 이름이 써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30분이 지났을 때 제가 알고 있는 몇 개의 이름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마리아 우드워드 에터, 또는 스미스 위글스워스, 존 웬트워스 같은 이름이었습니다. 그 때 제가 원하는 상자를 열어볼 수 있다는 계시를 받았습니다. 한 상자에 관심이 갔습니다. 그 상자를 열었을 때 제 손과 몸을 탐색하는 하나님의 강한 권능을 느꼈습니다. 자세히 보니 망토에는 ‘스티브의 망토’라고 적혀있었습니다. 천사가 그 망토를 제게 입혔고 저는 예수님이 계신 곳으로 돌아갔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저를 보시고 빛나는 미소를 지으시며 제가 “잘 골랐구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분은 엄청난 표적과 기사를 행했던 분입니다. 스티브는 창조적인 기적을 행했던 분이라고 믿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이 망토를 모든 사람에게 입혀 주실 것입니다.

 

임파테이션을 위한 기도:

"주님, 오늘 예수님의 이름으로 지금 이 프로그램을 보고 계시는 분들에게 성령님의 창조적인 기적의 기름부음이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지금 스티브의 망토를 시청자 여러분에게 풀어주십시오."

 

의심하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그렇게 쓰시지 않으실 것이라고 의심하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 당신을 그렇게 사용하실 것입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을 스티브처럼 쓰실 것입니다. 여러분 중 17세의 청년이 있는데 마리화나와 마약을 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당신도 그렇게 쓰실 수 있습니다. 저는 주님께서 젊은 남녀 청소년, 심지어 청년, 6-8살의 어린이들에게도 이런 기적의 사역을 쓰실 것을 압니다. 믿음으로 나아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십시오. 그러면 맹인이 눈을 뜨고 귀머거리가 듣고, 종양이 사라지는 등 주님께서 놀라운 일들을 행하실 것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팔을 뻗으시면 예수님께서 치유하실 것이라고 확실히 믿습니다.

 

간증 진행자 Sid Roth의 마무리:

마약에 빠져 있는 17세의 시청자분, 지금 우주의 창조주이신 주님께서 당신에게 어떤 제안을 하시는지 이해하시나요? 왜 죽이고 파괴하는 이 땅의 장난감으로 당신을 버리시나요? 당신도 사랑의 왕이신 메시아 예수님을 만날 수 있는데 말입니다. 망토말인데요. 의로움의 망토를 걸치는 것은 어떨까요?

 

주님께서 여러분을 보실 때 여러분 안에서 그분의 아들인 예수님을 보십니다. 예수님보다 더 의로워질 수는 없습니다. 죄에서 돌이키시고 예수님의 보혈로 죄를 씻어 달라고 기도하십시오. 예수님을 주님으로 영접하시고 성경을 공부하십시오. 말씀을 큰 소리로 봉독하시거나 소리 내어 읽으십시오. 그리고 주님께서 여러분을 어떻게 쓰실지 기다려 보십시오. 지금 하나님의 크신 사랑이 여러분에게 부어지는 것을 느낍니다. 17세 소년뿐만 아니라 주님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분들이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 여러분을 포함해서요.

                                                                       [출처] 천국과 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