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지옥은 있습니다!
세네카 소디의 파라다이스 방문기
천국의 24장로
천국에 24장로는 구약의 12장로와 그리스도의 시대 이후로12장로가 있다고 한다.(꼭 24명은 아니것 같다.)
그곳에서 과거의 이세상의 충성과 공로 때문에 천국에서 권위와 존경을 받고 이었다.
그들은 이미 부활을 받았다고 한다.
그들의 육체는 신령체로 주님 자신의 형상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세네카 쏘디가 천국에 들어간 이후 주님께서 일반적인 부활이 일어 날때가 가까이 왔다고 하셨다.
그때에 그곳에 있는 수많은 영혼들이 신령한 몸으로 변화 받을것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모세와의 대화
모세는 이렇게 말했다.
큰 사건들이 땅을 위해서 아직 남아 있고 만물의 회복이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고 한다.(롬8:19-24)
하나님께서 불로서 깨끗게 하시고 변화시켜 개조 시키실 것이다.
땅이 결코 진동되지 않았기 때문에 하나님의 목소리가 머지 않아 땅을 진동시킬것이다.(히12:26)
하나님께서 그의 신부들을 위해서 적당한 장소로 땅을 준비 하신다고 한다.(계21:2)
휴거가 지금 가까이 이르렀다고 하며 땅의 모든 지혜로운 자들은 그날을 위해 준비하고 기다려야 한다고 했다.
또 모세는 요단강을 건너 약속에 땅으로 들어 가길 열망했지만 하나님께서는 그것이 최선이 아니라고 생각하셔서 아주 여러해가 지난후에 즉 세상적인 계산으로 여러해 였지만 천국의 측정법으로 단지 하루반 후에 변화산에 내려감으로(막9:4) 하나님께서 모세의 기도에 응답하셔서 그의 전생애의 무대였던 땅위에
이스라엘 군대를 인도 하였고 들어가기를 열망하던 그 언약의 땅에 발을 들여 놓으므로서
수백년이 지난후에 기도 응답을 받았다고 모세가 말했다고 한다.
모세는 변화산에서 예수님과 작별하고 미갈엘의 안내로 수레를 타고 천국으로 돌아오는 중에
모세의 시체가 묻힌 느보산에 잠시 들렸는데 마가엘이 이렇게 말했다.
이스라엘 백성이 당신의 육체(시체)를 숭배하지 않도록 주 하나님께서 은밀한 매장을 명하셨다고 한다.
마귀는 공개 매장을 해야 한다고 미가엘과 오랬동안 논쟁했다고 한다.(유다서9절)
천국에 예수님에 대한 기록
예수님께서 세상에 태어 나시기 까지는 예수님은 아들로 알려지지 않았으며 오직 말씀으로만 알려져 이었는데 예수님께서 베들레헴에 탄생하셨다는 속식이 전해졌을 때에 그것은 하늘에서 큰 사건이었다고 한다.
모든 천사들이 그들의 하프를 연주 하였으며 수많은 천사들이 경배하였다.
세상의 구속이 예수님의 출생과 생애와 죽음에 관계 있다는 것을 천국에 모든 영혼들이 알고 있었다고 한다.
예수님의 대한 기록이 생명책에 자세하게 기록 되어 있는데 이 책은 열두 성문마다 있으며 천사들이 책임을 지고 맡아 보고 있다.
'하나님 아들의 대한 기록'이라는 제목으로 기록 되었는데 하나는 인간에 의해 기록 되었고
또 하나는 천사들의 손으로 기록 되었다고 한다.
거기에는 성경에 기록 되지 않은 예수님의 어린 시절의 생활에 관한 이야기가 많다고 한다.
예수님이 다섯살때에 하나님 아버지 자신이 나타나셔서 에수님과 대화를 시작하셨고
예수님이 누구이며 하나님께서 그의 아버지라는 것과
예수님의 지상에서의 사명에 관하여 많은 것을 전하셨다고 쓰여 있다고 한다.
또 예수님이 성인이 되었을때 낙원으로 데려가셔서 하나님과 여러시간 함께 하셨고
너는 사람뿐 아니라 하나님이라는 것과 모든 능력과 권세가 주어질 것이라는 것과
인간들의 구원을 위하여 목숨을 버려야 될것과 미래의 집과 네 모든 자녀들의 거처를 위하여
천국에 큰 저택들을 준비 하라고 하셨다는 기록이 쓰여 있다고 한다.
천국에서의 대 기도회
천국에서도 공중예배와 찬양을 위해서 회중이 만나는 곳이 있으며
수많은 예배장소가 거룩한 성의 도처에 있었다고 한다.
집회장소는 원형 경기장 같이 생겼는데 굉장히 크다고 했다.
우리 주님께서 설계 하신것 이라고 한다.
천국의 예배 때 오케스트라 연주를 하며 수많은 헤아릴수 없는 흰두루마기를 입은 영혼들이
손에 하프를 가지고 찬양을 한다.
예수님은 중앙에 좌정하시고 모든 새로 도착한 자들을 그분 가까이에 앉도록 하신다.
이것은 그들에게 친절한 환영을 베풀기 위하여 준비 되어진 것이며
모든자로 주님의 보혈로 씻음받고 속량된 자들의 굉장한 큰 무리를 보도록 하기 위한 것이란다.
또 천국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대 찬양 예배도 있다고 한다.
그곳에서 바울을 만났는데 1800년 이상을 그성에 있었지만 그성을 조금밖에 모른다고 한다.
영원토록 그성에서 부와 기쁨을 누리며 즐기는 곳이란다.
어린아이들의 집회
세상에서 유아때 죽은 영혼들은 천사들의 의해 천국으로 옮겨져 천국에서 보호함을 받으며
성숙하게 자라서 금으로된 하프를 가지고 하나님께 찬양을 한다.
그들은 어릴때 천국으로 데려가므로 세상의 검은 죄와 슬픔 과 눈물을 피해 갈수 이었다고 한다.
그순간 부터 그들은 안전하기 때문에 그 유아들의 부모가 이런것을 알았다면
결코 슬퍼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한다.
그들은 모든 천국의 거주자들과 같이 가장 정한 흰색의 빛나는 두루마기를 입고 이었다.
모든 어린 영혼들은 먼저 낙원으로 들어 가고 그 다음은 왕의 영광에 대한 더 충만한 기쁨을 위하여 준비될때
그들은 하나님이 보이는 보좌를 향하여 나아간다고 한다.
천국에서 세네카 소디의 3개월 때 죽은 딸을 만났는데 장성한 여인으로 성장 되어서 만났다고 하며
천국에는 눈물이 없어서 울수 없었고 다만 세상에서 맛보지 못한 최상의 환희의 기쁨을 느꼈다고 한다.
낙원에서의 교육
낙원에는 12가지 종류의 과실이 있는데 그과일을 먹으면서 어린 유아의 영혼들이 성장과 발육을 위해
교육을 받는다고 한다.
소수의 게으른 사람도 있다고 한다.
만일 지상 생활에서 경솔하고 게으른 사람이었다면 동일한 경향이 낙원에서도 계속 된다고 한다.
그러나 완고하고 고집센 영혼은 없다고 한다.
어떤 영혼은 다른 영혼보다 신속한 발육을 하는데 그것은 그들 자신의 노력과 능력에 달려 있다고 한다.
영혼들은 지성적으로 성장 발육 하는것을 결코 멈추지 않으며 영원한 실재들에 대한 그들의 이해를 넓히고 있다고 한다.
하나님에 대한 깨달음은 끝이 없다고 한다.
유아들은 하나님께 대한 예배를 배웠고 죄에 대한 슬픔을 배우고 주님의 큰 대속하는 큰희생이 없이는
천국에 들어 올수 없는것과 주님의 고통과 죽음 그리고 에덴동산에서의 첫 조상의 죄와 무서운 타락과 심판이
모든 사람에게 임하여 정죄된것과 만일 주님께서 그들을 위하여 고난을 당하지 않으셨다면
지옥의 영원한 밤이 그들의 것이 되었을 것이라는 것을 가르침 받는다고 했다.
천국의 열두가지 열매와 잎사귀
천국의 열두가지 과실을 먹으면 영혼에게 빛과 생명과 은혜를 전해 주고
그 잎사기를 짜서 코에 넣고 가슴에 매어 부쳐 둔면 악의 흔적이 그영혼속에 거하지 않는다고한다.
순교자의 무리
천국에서 사도 바울을 만난는데 그는 순교자에 대해서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세상에서 그리스도를 위하여 고난받은 모든 큰 무리는 세상에서 그리스도와 함께 통치할 것이다.
지복 천년의 안식일이 가까 왔는데 그때에 천년동안 이들이 주님께서 그의 모든 성도들과 함께
지상에 오실 때에 하늘의 군대들 가운데서 크게 명예를 얻을 것이다.
그들은 주와 함께 통치할 것이다.
이 명예는 모든 순교한 성도들이 가지는데 이는 주님과 함께 고난 받은 그들이
또한 주와 함께 통치할것이다"(계20:4) 라고 바울이 말했다고 한다.
민족의 편견이 없는 천국
천국은 구별은 있으나 인종 때문에 생기는 편견은 없다고 한다.
모든 영혼이 천국에서는 흠잡을 데 없는 순결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두루마기도 동일 하다.
세상에서의 육체적 조건이 어떠했든지간에 모든영혼들은 이곳에서 한 가족이라고 한다.
이세상에서 흑인으로 살았지만 천국에서는 검은 얼굴은 없고 모두 백색이며 주님의 완전한 형상을 입고 있다고 한다.
천국에서의 가족 상봉
천국에서의 가족 만남은 환희와 기쁨으로 영혼을 만족시킨단다.
천국에 있는 영혼은 세상에 있는 가족의 소식을 세상에서 봉사하는 천사를 통해 듣고 이었다.
천국의 주택
천국에 주택은 거주자의 취미와 기호에 따라서 건축하였고 누구든지 자기의 원하는대로
선택 할수 있으며 다른 것으로 바꿀수도 있다고 한다.
하나님 자신이 다양성을 기뻐하셔서 서로 같은 모래알도 없으며
똑 같은 두 잎의 풀을 만들지 않으셨으며 서로 같은 두 인간의 영혼도 만들지 않으셨다고 한다.
그러나 유사한 종류와 교육과 기호에 따라서 천국에서도 그룹으로 형성한다고 한다.
천국에서는 만족스럽지 못해하고 불안해 하거나 향수병에 걸린 영혼은 하나도 없고
천국 백성의 모든 희망과 소원을 아시고 영원한 왕국을 그들의 취향과 기호에 맞게 계획하시고 배치 하셨단다.
성의 건축술과 구조법이 다양하단다.
이곳에 이방인의 유아때 죽은 자녀들이 무수히 많았는데 그 이유를 묻자 다윗은 이렇게 말했다.
이는 그들이 기독교 국가들에서와 같이 일찍 책임 연령에 도달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하며
이들은 모두 대속에 의하여 구원되어 예비처에서 신실한 종들에 의하여 하나님의 영원한 빛에 대하여 배우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