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은혜로운 글들모음

♧ 너는 나를 위하여 무엇을 하느냐!! ♧

chajchul 2018. 6. 3. 08:37

     ♧ 너는 나를 위하여 무엇을 하느냐!! ♧

어떤 그림이 한 박물관에 걸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그림 저런 그림을 구경하러 왔습니다.

그때 독일의 젊은 백작 중의 한 사람이 여러 그림을 보다가 어떤 구석에서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힌 그 그림을 보았습니다. 전에는 무심히 성화를 많이 보았지만 그 날은 이상하게 무심히 볼 수가 없었습니다.

예수님의 얼굴이 말하자면 그 젊은 사람의 마음을 붙잡아서 물러 갈래야 물러갈 수가 없어서 오래 그 예수 그리스도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 "나는 너를 위하여 이 일을 하였건만 너는 나를 위하여 무엇을 하느냐" 라는 글자가 쓰여 있었는데 그 글자가 예수님께서 친히 자기에게 말하는 것과 같이 생각되어 그 자리에 앉아서,

"오, 주님이시여 주님께서 나를 위하여 십자가에 못 박혀서 고생을 당하시고 죽으셨는데 나는 주님을 위하여 무엇을 하여야 하겠습니까?" 하고 온전히 그 몸을 주님께 바쳤습니다.

이 분이 우리가 잘 기억하는 모라비안 교회의 진젠도르프라는 사람입니다.

18세기에 많은 피난한 모라비아 교도들을 모아 섬기며, 그 사람들과 같이 기도하고 그 사람들과 같이 교회를 조직하여 몇 사람 안되지만 온 천하에 선교 운동과 경건 운동을 일으킨 유명한 백작 진젠도르프입니다.

모라비아 교회의 선교사들은 노예로 끌려가는 저들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하여 자기의 몸을 노예의 신분으로 드려 저들과 함께 하는 삶을 살기도 했습니다.

『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요 13:34)


도르프 백작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