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믿음

♣ 믿음과 신앙이란? ♣

chajchul 2018. 8. 26. 20:29

     ♣ 믿음과 신앙이란? ♣

한 여행자가 그랜드캐니언 가장자리에 갔다가 발이 미끄러지는 바람에 벼랑 아래로 굴렀습니다. 그러다가 가까스로 작은 나뭇가지 하나를 붙잡고는 간신히 매달렸습니다.

그는 겁에 질려 소리쳤습니다. "거기 위에 누구없소? 누가 날 좀 구해줘요." 그러자 어떤 음성이 들려왔습니다. "내가 여기 있느니라. 주 너의 하나님이다." "당신이 거기 계신다면 정말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내가 구해 주마. 그런데 그 전에 한 가지 물어보겠다. 넌 나를 믿느냐?" "주님, 제가 확실히 믿습니다. 주님, 저는 매주일 교회에 나갈 뿐 아니라, 새벽기도회에도 나갑니다. 헌금은 몇 달러씩 합니다."

주님이 다시 물으셨습니다. "네가 정말로 날 믿느냐?" "제가 얼마나 당신을 많이 믿는지 모르실 거예요. 저는 당신을 믿어요." "좋아! 그렇다면 네가 붙들고 있는 그 나뭇가지에서 이제 손을 떼거라."

그러나 그는 한참 동안 조용히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이렇게 절규하며 부르짖었습니다. "거기 위에 누구 다른 이 없소!" 믿음과 신앙이란 결단입니다.

유한한 인간의 시간이 끝나는 데서 무한한 영생의 세계가 열리고, 일상적인 경험과 재고 튕기는 계산기를 던져버려야 하늘 창고의 문이 활짝 열리는 것입니다.

얕은 물가에서 힘들어하지 말고 저 먼 바다의 창파를 향해 믿음으로 배를 띄워야 합니다. 내 주 예수 은혜의 바다에서 마음 껏 헤엄치며 다니는 여러분되시기 바랍니다.

『 한 사람의 범죄를 인하여 사망이 그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왕 노릇 하였은즉 더욱 은혜와 의의 선물을 넘치게 받는 자들이 한 분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생명 안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 』(롬 5:17)




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